학적관련

대학 시설물사용 안내

by 사무팀학생파트 posted Aug 20,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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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시설물사용 안내

 

가. 대학 시설물 사용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내 수업(강의)  2) 교내 행사  3) 교내 세미나  4) 교내 회의  5) 학과 행사, 회의, 세미나  6) 교외 학회, 집담회, 보수교육, 행사 등

    * 선예약 된 부분에 대하여 신청은 불가하며, 꼭 필요한 예약은 상호 동의하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교내 수업(강의), 행사, 회의, 세미나를 제외한 외부관련 학회, 집담회, 보수교육, 행사  등의 경우 사용료가 발생됩니다.

    1) 주차 및 주차료 관현사항은 주차관리소(1057)과 상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부스 설치 시 기획 예산파트(1015) 상의 후, 재무팀(1072)에 입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교직원이 아닌 학생, 외부인이 회의실 사용 시 현행대로 서식문서를 서면으로 사무팀 학생파트에 제출 후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라. 사용료가 발생될 경우, 사전에 학생파트(0217) 담당자와 상담 후 시설물사용지침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라 합니다.

     절차를 준수하지 낳고 임의로 신청할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마. 사용료가 발생할 경우 재무팀에 입금 또는 은행입금(신한은행 100-021-918988 예금주 연세대학교원주의과대학장) 후 입금확인증을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대학 시설물 예약 방법

    1) 외부이용자 : 대학시설물 사용 신청서(외부 행사용)을 다운 받아서 사용합니다.

    1) 30일 이내 : 내부 이용자가 시설물예약시스템에서 직접 예약

    2) 30일 이상 : 내부 이용자가 그룹웨어 시스템에서 전자결재로 신청 예약(사용료 발생시 입금확인증 첨부)

    3) 상반기(3월~8월), 하반기(9월~2월)

 

사. 첨부파일 :

     1) 대학시설사용신청서(교내행사용)

     2) 대학시설사용신청서(외부행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