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80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출기한 연장]

 

유한재단에서 2022학년도 신규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유한재단 장학금에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의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저학년 우선으로 추천)

 

1. 제출 기한 : 12월 6일 월요일 17시까지

 

2. 제출 장소 : 사무팀 학생파트 장학담당자

 

3. 장학생 선발 대상자

 1) 국비 또는 타 장학금(부모의 직장에서 지급하는 자녀 학자금 포함)을 받고 있지 않거나, 학비 면제자가 아닌 학생

 2)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비보조가 필요한 학생으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모범적인 학생

 

4. 장학금액: 등록금 전액(등록금,수업료등과 학생회비, 졸업비등을 포함한 학교에 납부하는 총 금액)

 

5. 장학기간: 2022학년도 1년간(단, 지급중지 사유가 없는 한 정규 학기내 졸업시까지 가능)

 

6. 제출서류

 1) 장학생 신상카드 (서식 제2호)

 2) 자기 소개서 (서식 제3호)

 3) 부모가 직장인인 경우 「임직원 자녀 장학금 지급사실 확인서」 (서식 제6호)

 4) 주민등록등본(부모와 따로 되어있는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 별도 첨부)

 5)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 3년간 소득금액증명서 (단, 근로소득자의 경우 원천징수영수증 사본)

    단, 소득이 없을 경우에는 종합소득과 근로소득이 없다는 사실증명서

 6)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 3년간 재산세납부증명서

 7)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년도 의료보험료납부증명서

 8) 모범 학생의 경우 「모범학생 사실확인서」 (서식 제10호)

 

* 각 서식의 학년 표시는 신학년으로 표시 함

* 각 서식의 해당란은 빠짐없이 상세하게 기록 함

* 2022년 1월중 유한재단에서 면접을 실시예정이며 면접 불응시에는 자동 탈락됨

* 선발 후 각자 계획을 세워 봉사활동을 한 후 상.하반기별로 재단에 실적 보고, 만일 실적이 없을경우 차기 장학생 선발에 영향이 있음

 

 

※ 문의: 033)741-0217

 

 

 

 


  1.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2.01.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19
    read more
  2.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연구비 지원신청 안내(1/24~2/18)

    Date2022.01.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79
    read more
  3. <교외> 연세동문장학회 선발공고[1/17(월)~2/7(월)]

    Date2022.01.14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84
    read more
  4.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54
    read more
  5. <교내>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1/21)

    Date2021.12.2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586
    read more
  6. 2022-1학기 등록금(학부) 분할납부 신청 안내(12/29 ~ 2/13)

    Date2021.12.22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287
    read more
  7.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Date2021.12.20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52
    read more
  8.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Date2020.10.2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740
    Read More
  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Date2015.09.17 By학생파트1 Views1370
    Read More
  10.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Date2019.11.22 Category일반 By치위생학과 Views1333
    Read More
  11.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54
    Read More
  12.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Date2016.07.18 Category일반 By학생상담실 Views1330
    Read More
  13.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Date2015.08.06 By학생상담실 Views2019
    Read More
  14. 학생회비 인상 안내

    Date2020.01.3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755
    Read More
  15.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Date2020.11.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94
    Read More
  16.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Date2020.01.15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138
    Read More
  17.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Date2018.07.23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346
    Read More
  18.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Date2018.11.26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96
    Read More
  19.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Date2019.02.18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221
    Read More
  20.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Date2019.04.01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70
    Read More
  21.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Date2018.11.27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39
    Read More
  22.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Date2019.12.30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446
    Read More
  23.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Date2018.07.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67
    Read More
  24.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Date2020.06.1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219
    Read More
  25.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18.10.02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22
    Read More
  26.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Date2016.03.15 By학생파트 Views1852
    Read More
  27.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Date2020.03.20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549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2 Next
/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