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
학생파트 | 2024.04.25 | 34 |
공지 | 장학 |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
학생파트 | 2024.04.09 | 90 |
공지 | 장학 |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
학생파트 | 2024.04.08 | 49 |
공지 | 장학 |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4.04.08 | 140 |
» | 일반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6 | 175 |
공지 | 학사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145 |
공지 | 장학 |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217 |
공지 | 장학 |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
학생파트 | 2024.03.13 | 92 |
공지 | 장학 |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
학생파트 | 2024.01.26 | 243 |
공지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1044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
학생파트 | 2024.01.02 | 1318 |
공지 | 학사 |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3.12.15 | 1227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1158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2688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2785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945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3702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3118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504 |
1817 | 일반 |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
학생파트 | 2020.10.22 | 26931 |
1816 | |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
학생파트1 | 2015.09.17 | 1521 |
1815 | 일반 |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
치위생학과 | 2019.11.22 | 1536 |
1814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504 |
1813 | 장학 |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7 | 1421 |
1812 | 일반 |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6.07.18 | 1494 |
1811 | |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5.08.06 | 2165 |
1810 | 일반 |
학생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20.01.31 | 2053 |
1809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1158 |
1808 | 일반 |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
학생파트 | 2020.11.26 | 625 |
1807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
사무팀학생파트 | 2020.01.15 | 2335 |
1806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
사무팀학생파트 | 2018.07.23 | 1520 |
1805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6 | 1135 |
1804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2.18 | 1353 |
1803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4.01 | 1136 |
1802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7 | 1086 |
1801 | 기숙사 |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12.30 | 2660 |
1800 | 일반 |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18.07.10 | 1217 |
1799 | 일반 |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
학생파트 | 2020.06.17 | 26427 |
1798 | 기숙사 |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0.02 | 10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