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49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3년 수림장학생 선발 안내

 

1. 신청기간: 2023.03.01.~2023.05.12.

 

2. 선발인원: 10명

 

3. 장학혜택:

[장학금] 학기 당 최대 200만원

  - 개인별 장학금 지급액은 타 기관으로부터 받는 장학금을 포함하여 해당 학기의 학비(입학금과 등록금)를 초과하지 않는다.

  - 연 2회 학기 별로 지급하되, 지급 횟수는 최대 8학기(2학년으로 선발된 자는 최대 6학기)를 초과하지 않는다.

[생활 지원금] 연간 최대 360만원

  -해당 학기의 등록을 완료한 자(휴학생은 제외)에게 지급한다.

  -매월 30만원씩 분할하여 지급하되, 총 지급 횟수는 48개월분(2학년으로 선발된 자는 최대36개월분)을 초과하지 않는다.

[기타혜택]

  - 해외역사문화탐방(중국·일본) 기회 부여

  - 교육기자재 지급(2023학년도 신규선발장학생에 한함)

 

4.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수림재단 홈페이지: https://www.surim.or.kr/kr/

 장학사업 -> 신규장학생 -> 지원신청 참조-> 재단소식 -> 공지사항 -> 2023학년도 선발안내문 참조

  - 제출서류: 공고문 안내 확인

 

5. 지원대상

[대학생]

  -2023학년도 3월 현재 국내 4년제 이상 대학 재학생 1학년 또는 2학년

   *단, 입학과 동시에 전공이 경정되는 대학은 1학년생만 대상이 되며, 2학년생은 지원이 불가함

   *국가장학금 및 대학장학금 등 수혜자도 지원 가능

 

6. 신청자격

[전공기준] 5개 자연과학 부분 전공자

  - 5개 자연과학 부분 전공자-물리,과학,천문지리,화학,생물,생명과학,수학,통계학,의학(의예과)

  *지원 가능한 전공학과는 국가교육통계센터 교육통계서비스의 분류기준에 준한 (재단 홈페이지 참조)

[성적기준] 수능성적

  - 대학 입학 당해 연도의 수능성적이 4개 영역(국어, 수학, 영어, 탐구 2과목) 모두 4등급

[이수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이수학점

  - 2022학년도 1학기 이수 학점을 총 12학점 이상 신청한 자

[소득기준] 학자금 지원 구간(한국장학재단)

  - 2022학년도 1학기 학자금 지원 구간 6구간(국가장학금 소득 6분위) 이내인 자

 

7. 장학금 문의

- 수림재단 사무국

- 전화: 02-6928-7861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 B동 2502호(서초동, 부띠크모나코)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및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공사] 새병원 별관공사 자재반입 및 공사차량, 크레인 운용 안내(5/3~5/6) file 학생파트 2024.04.30 16
공지 일반 노동자의날(5. 1.(수)) 학생식당 휴업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30 37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48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5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9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5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27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5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5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9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37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62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90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7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4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9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5
1819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8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7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6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5
1815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4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3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2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4
1811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62
1810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6
1809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8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40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2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801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800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