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1학년도 2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가. 학년 기준

    1) 원주의과대학은 6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

     * 단, 2021학번부터는 2학년 1학기생부터 지원 가능(2022-1학기 장학금부터 지원 가능)

    2) 교환학생으로 외국에서 수학 중인 재학생도 지원 가능

    3) 청파장학금을 2회 이상 받고 연세대학교 본 대학원에 합격한 첫 학기 대학원생

  나. 학점 및 외국어 성적 기준(모두 충족해야 함)

    1) 신청 직전학기 이수학점 15학점 이상이면서 성적이 3.5(4.3만점) 이상

    2) TOEIC 850점 이상 또는 IBT TOEFL 94점 이상(연세대 기관토플 인정)

 

2.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 신청서(지정양식) 1부

  나. TOEFL/TOEIC 성적증명서 1부

  다. 교수 추천서(지정양식) 1부

  라. 경력개발활동기록부 교내용과 교외용 각 1부(http://myjob.yonsei.ac.kr에서 출력)

  ※ 경력개발활동기록부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때 자료로 활용하며, 학교 경력개발시스템 에 업로드할 수 없는 기타          경력 관련 서류는 별도 제출 바람

 

3. 선발인원: 청파장학생 5명 이내, 청파우수장학생 4명 이내

 

4. 장학금액: 청파장학생은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청파우수 장학생은 200만원

 

5. 신청 접수 및 선발 일정

  가. 신청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 7. 5.(∼ 7. 30.()

    2) 접수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이메일: wstudent@yonsei.ac.kr
        - 우편접수: (우)26493 강원 원주시 연세대길 1 학생복지처 청파.한경범장학회

        - 방문접수: 미래캠퍼스 학생회관 2층 학생복지처

  나. 선발 심사 일정

    1) 서류심사: 2021. 8. 2.(월) 예정

    2) 면접심사: 2021. 8. 4.() 14:00 예정(면접은 ZOOM 화상면접으로 진행 예정)

    3) 선발결과 발표: 2021. 8. 6.(금) 최종 선발자에 한해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장학금은 해당학기(2021-2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 처리하여 지급함

  나. 해당 학기에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시 선발 취소되고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다. 외국어성적표 및 자격증 등은 사본을 제출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라. 장학회 관련 세부사항은 장학회 홈페이지 참고(https://chs.yonsei.ac.kr)

  마. 신청 접수 및 문의: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 033-760-2674, 2675)

 

2021. 7. 5.

 

연세대학교 청파장학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2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아름다운재단 ~11/11(목)] 학생파트 2021.10.18 23
공지 장학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10/15~11/26] file 학생파트 2021.10.14 100
공지 학사 2022-1학기 학과별 재입학 전형방법 및 시험 과목 안내(정정) file 학생파트 2021.10.14 57
공지 학사 2022-1학기 재입학 전형 요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0.14 34
공지 장학 2021년 하반기 공중보건장학생(간호대생) 모집 안내(10/11~10/19) file 학생파트 2021.10.12 66
공지 장학 2021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9/27~10/22) file 학생파트 2021.10.07 80
공지 학사 2021-2학기 재학생 연세포탈 정보 등록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21.09.28 262
공지 장학 <교외> 2022년 젊은 당뇨인 장학금 지원 안내(9/27~10/24) file 학생파트 2021.09.27 136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86
1396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3
1395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394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28
1393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392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391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49
1390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68
1389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3
1388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2
1387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3
1386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19
138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69
1384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5
1383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0
1382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2
1381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3
1380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18
1379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30
1378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2
1377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0 Next
/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