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1년도 1학기 주거비 지원 장학생 선발 공고

 

  강원인재육성재단에서는 성적에 국한된 장학금의 수혜 범위를 확대하여 도내 고교 출신 도내 대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주거비 지원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2021년 3월 11일

강원인재육성재단 이사장

 

 

1

 

개 요

 

  ❍ 장학금명 : 2021년도 1학기 주거비 지원 장학금

  ❍ 장 학 금 : 1인 1백만원

  ❍ 선발인원 : 150명

  ❍ 심사기준 : 경제상황 및 성적

  ❍ 선발방법 : 건강보험료 납부 금액이 적은 순으로 경쟁선발

    ※ 2020년 춘천학사 거주자(1개 학기 이상) 우선 선발

  ❍ 동점자 처리기준 : 다자녀(주민등록상), 고학년, 성적 순

  ❍ 선발일정

 

    

공  고 

서류접수

결과발표

서류원본 제출

장학금 지급

03. 11(목)

03. 22(월) 

23:59까지

03. 31(수)

17:00

4월 중

 

     ※ 선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신청 가능)

    ❍ 강원도 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 및 고교 졸업에 상응하는 검정고시 합격자 

     중 주민등록상 주소지 이외의 도내 대학 재학생

     (예 : 강릉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춘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 검정고시 합격자의 경우 도내 중학교 졸업자에 한함

  ❍ 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로 소속 학교 인근에 월세 계약을 체결하고 거주 중인 자

     ※ 월세 계약 : 원룸, 투룸, 하숙, 고시원 등 매월 주거비를 납부하는 계약(기숙사 제외)

  ❍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상 계약기간이 공고일 이전부터 2021년 6월 1일 이후 까지 연속되어 있는 자

  ❍ 직전학기 성적 평점이 백분위 점수 70점(C학점) 이상인 자(신입생 제외)

 

    

 

지원 제외 대상 

 

 

 

 ▶ 공고일 및 발표일 현재 휴학 중이거나 수료 상태인 졸업 예정자

 ▶ 1가구 2인 이상 신청 불가 

 ▶ 원격대학(방송통신대학, 통신대학, 사이버대학), 2년 미만 교육 과정의 각종 학교

    (시간제, 직업능력개발훈련, 학점 은행제), 평생교육법에 의거 설립한 학교

    (직업전문학교 등) 재학생

 ▶ 유사 장학금(철원, 화천, 인제, 양양 등 지방자치단체 또는 타 장학재단의 주거비 

    및 생활비 장학금) 수혜자

 

 

 

3

 

제출서류(각1부)

 

  ① 장학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온라인 지원)

  ②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제출 시 도내 중학교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③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원룸, 투룸, 하숙, 고시원 등의 월세 계약서)

  ④ 재학증명서(공고일 이후 발급분)

  ⑤ 직전학기 성적증명서(신입생 제외)

  ⑥ 주민등록표등본(부·모와 학생의 주민등록표등본상 주소지가 다를 경우 부·모와

     학생의 주민등록표등본 각 1부씩 제출)

  ⑦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 ※ 한부모 가정은 혼인관계증명서 제출

  ⑧ 2020년도 기준 건강보험 관련서류  ※ 한부모 가정은 부 또는 모의 서류만 제출 

     ※ 기초생활수급자 및 법정차상위계층 제외 : 관련 증명서 제출

 

     

 

건강보험 관련 서류

 

 

 

 ▶ 부ㆍ모 모두 건강보험 가입자 : 부ㆍ모 각각의 건강보험납부확인서

 ▶ 부ㆍ모 중 한분만 건강보험 가입자

   - 가입자 : 건강보험납부확인서 / 미가입자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부·모 모두 피부양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해당 가입자 건강보험납부확인서

   - 부·모의 자격득실확인서

 ▶ 2020년 건강보험 가입과 미 가입 기간이 같이 있는 경우

    -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 자격득실확인서

 

 

4

 

신청방법

 

  ❍ 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접수 절차에 따름

 

  ❍ 

3

의 제출서류를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

  ❍ 신청마감 : 2021. 3. 22(월) 23:59

 

 

5

 

유의사항

    ❍ 1가구 2인 이상 신청하거나 서류 누락 시 선발 대상에서 제외

  ❍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의 임대인 개인정보 가려서 제출

  ❍ 장학금은 신청자 본인 계좌로만 수령 가능

  ❍ 결과 발표 후 신청 서류 원본을 우편으로 제출해야 장학생으로 최종 선정

 

 

6

 

문의

 

  ❍ 홈페이지 : http://injae.gwd.go.kr 장학금지원 

  ❍ 전    화 : 033-254-7777(내선208) / 강원인재육성재단 장학금 담당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37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90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9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4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6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5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8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2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5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9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31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2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4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40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