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

 

 

 

   1. 대상 : 타 자치단에서 원주시 관내 대학 기숙사 및 거주지로 전입신고 후 1개월 경과한 대학생

 

   2. 신청기간 : 2021. 11. 15(금)~2021. 11. 26(금)

 

   3. 신청방법

      가. 접수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개별신청

      나. [별첨3] 신청서, 재학증명서, 통장사본(본인)

 

   4. 유의사항

      가. [별첨2]대상자 주소 이전으로 인한 불이익 유무 확인 후 신청

      나. 주소 이전 후 1개월 이상 경과한 자

      다. 외국인 및 재외국민, 휴학자 제외(재학증명서 확인)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68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12/1~12/17) updatefile 학생파트 2021.11.19 172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322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59
1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01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97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96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95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94 기숙사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9.07.31 945
93 기숙사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8.10 528
92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7.02 956
91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14 905
90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겨울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3 764
89 기숙사 원의학사 여름방학 소독 빛 대청소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7.12 429
88 기숙사 원의1학사 화장실 및 배관공사에 따른 단수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2 413
87 기숙사 원의1,2학사 화장실 개,보수 및 배관공사에 따른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0 542
86 기숙사 원의1,2학사 저수조 보수공사로 인한 부분적 단수 예정 사무팀학생파트 2016.08.18 687
85 기숙사 원의1, 2학사 화장실 및 누수 보수공사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6.08.16 1060
84 기숙사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지하컨퍼런스룸 기숙사 복도 로비 대청소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9.07.31 821
83 기숙사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정전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20.02.04 207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