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진리관 후면 외부 출입문 운영 안내
첨부 '1' |
---|
-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
새병원 외1 증축공사[별관] 레미콘타설 및 가설휀스 설치 공사 안내(의학관 후면 부 및 각 원의학사 앞)
-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
[공사안내]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대학 기숙사 인근)(4/10, 4/12)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2024학년도 학생 학술연구비 신청 안내(~3/6)
-
새병원 건립 공사 차량 교내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 안내(2024. 2. 1.)
-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안내
-
[연구] 2023-2학기 원주의과대학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1/10)
-
진리관 옆 자전거 거치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안내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추가) 예방접종 안내(11/17)
-
2024년 입영대상 의무장교 지원서 접수 일정 안내(~10/31)
-
2023년 특수_전문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공모(~10/23)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