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1. Murray 학사 옥상 방수공사 안내

  2. 별관 2층 울타리 설치공사 안내

  3. 2025-1학기 군입대준비 일반휴학 신청 마감 안내(~5/16)

  4. 2025 의과대학생 해외 연수 부트캠프 프로그램 운영 안내(~5/14)

  5. 2025년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6.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7. 2025-1학기 원의학사 중도 입사 안내

  8.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9.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10.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11. 2025학년도 신·편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12.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13.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14.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15.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16.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17.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18.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19.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20.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21.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22.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23.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24.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25. 교내 흡연구역 변경

  26.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7.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8.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9.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30. 새병원 외1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 계획

  31. 2024-2학기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

  32.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자재반입 계획

  33.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2024. 7. 30.)

  34. 2024-1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2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35.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별관 타설계획

  36. 별관 부대토목 포장 관련_대학 통행로_아스콘(기층) 포장 공사

  37. Anderson, Judy 학사 신발장 이동 및 폐기

  38.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39. Judy 학사 신발장 배치 공간 안내

  40.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41. Judy 학사 신발장 이동 및 개인 신발 회수

  42. Anderson 학사 신발장 폐기 및 개인 신발 회수

  43.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44.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2024.06.05)

  45.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별관 타설계획

  46. 2024-1학기 원의학사 소방 시설 점검

  47.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48. 새병원 외 1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 및 크레인 운용 계획으로 인한 학생 기숙사 인근 부분통제 안내

  49.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