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157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9-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18-2학기 퇴사 관련 공지

 

   새기숙사 준공(2019년 1월말 예정)에 따라 2019-1학기 원주의과대학 기숙사 입사 및 2018-2학기 퇴사에 관련된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원만하게 입사 및 퇴사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공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 하시어 원활하게 입사 진행 할 수 있도록 협조 당부 드립니다.

 

1. 기숙사비(6개월/학기)                                                                                              단위:원

2019-1학기 기숙사비.png

 

2. 입사 및 퇴사 방이동

   가. 각 학과 4학년은 퇴사신청서를 2018.12.26.(수) 관리사무소로 미리 제출하고, 국가시험이 끝나는 주말 까지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 치위생학과 4년 : 2019.1.6.(일)까지(국시 1.3.(목))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 의학과4년 : 2019.1.13.(일)까지(국시 1.10.(목)~11.(금))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 간호학과4년 : 2019.1.27.(일)까지(국시 1.25.(금))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 퇴사신청서 첨부파일 출력하여 관리사무소제출합니다.

   나. 기존 사생 중 2019-1학기 입사를 원하지 않는 학생은 2018.12.26.(수) 퇴사신청서를 관리사무소로 제출하고 퇴사합니다.

        - 퇴사신청서 첨부파일 출력하여 관리사무소제출합니다.

   다. 의학과2,3,4년 진급학년 중 기존 사생 중 새기숙사 배정 사생은 2019.2.23.(토)에 방정리 후 배정된 방으로 이동합니다.

   라. 의학과2,3,4년 진급학년 중 신규 입사생 중 새기숙사 배정 사생은 2019.1.14.(월) 이후 임시 방배정 입사 생활 후, 2019.2.23.(토)에 방정리 후, 배정된 방으로 이동합니다.

   마. 기존 사생 중 방이동 학생은 2019.2.24.(일)에 방정리 후, 배정된 방으로 이동합니다.

   바. 의학과1년, 간호학과2년 새롭게 방배정 받은 학생은 2019.2.24.(일)부터 입사합니다.

   사. 나머지 사생은 개학일정에 따라 1주일 전부터 입사합니다.

   아. 준공일정에 따라 입사시기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방배정

   가. 일시 : 2019.1.5.(토)

   나. 사생회 주관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다. 방배정은 학년별 고학년에게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라. 학과별 학년별 학사별 층별 구분 없이 진행합니다. 남녀 구분은 층별로 현재와 같이 구분합니다.(단, 원의1학사 3층은 여학생 전용 층으로 변경하여 사용합니다.)

   마. 새기숙사와 원의1학사를 우선배정하고, 원의2학사를 나중 배정하기로 합니다.

   바. 전 학사를 2인실 형태로 운영하되, 4인실의 경우 2019학년도 체계 변화 적응 기간으로 운영하기로 합니다.(기숙사운영상 여학생 32명, 남학생 8명으로 제한합니다.)

 

4. 장애등급이 있는 학생은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용인원 : 2명(남여 구분 없음)

   나. 기숙사관리위원회 심의 후 배정할 예정입니다.

 

5. 자세한 문의사항 : 학생파트 033-741-0217

 

 

기숙사 관리위원회

 


  1.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 <의학과 선배 사칭 사건 주의 안내>

  3. (봉사) 복남약모(복용하고 남은 약을 모아요) 자원봉사 모집 안내

  4. 의학관 지하 1층 EHP 전원 설치 공사

  5. 2023회계연도 소지품 관리

  6. 2023-1학기 기숙사비 납부고지서 조회 안내

  7.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8.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준비물 및 기숙사비 납입 기간 안내

  9. 건설회사 기숙사 드론 촬영 일자 및 촬영반경 안내

  10. 2023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1.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12.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13.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14.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15. 2019-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재공지)

  16. 2019-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17. 2019년 학생기숙사생 결핵검진 실시

  18. 2019-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19. 새 기숙사(Murray학사) 입주일정 및 기숙사비 안내

  20.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21. 2019-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18-2학기 퇴사 관련 공지

  22. 새기숙사 증축공사 전기설비 사용전 검사에 따른 정전 및 냉난방 공급 중지 안내

  23. 새기숙사 증축공사 단수 안내

  24. 새기숙사 증축공사 전기설비 사용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25.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26.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27. 2018년 학생기숙사 비상대피훈련 실시 알림

  28. 2019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안내

  29. 기숙사 CCTV 장비 교체공사 안내

  30. 2018-2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31.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32. 2018-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재공지)

  33. 2018-2학기 기숙사비 납입 안내

  34.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