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가. 학년 기준
   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022-1학기 등록 예정 학생 중 1학년 2학기부터 4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원주의과대학은 6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
     * 단, 2021학번부터는 2학년 1학기생부터 지원 가능(2학기 이상 이수자)  
   2) 교환학생으로 외국에서 수학 중인 재학생도 지원 가능
   3) 청파장학금을 2회 이상 받고 연세대학교 본 대학원에 합격한 첫 학기 대학원생
 나. 학점 및 외국어 성적 기준(모두 충족해야 함)
   1) 신청 직전학기 이수학점 15학점 이상이면서 성적이 3.5(4.3만점) 이상
   2) TOEIC 850점 이상 또는 IBT TOEFL 94점 이상(연세대 기관토플 인정)

 

2.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 신청서(지정양식) 1부
 나. TOEFL/TOEIC 성적증명서 1부
 다. 교수 추천서(지정양식) 1부
 라. 경력개발활동기록부 교내용과 교외용 각 1부(http://myjob.yonsei.ac.kr에서 출력)
※ 경력개발활동기록부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때 자료로 활용하며, 학교 경력개발시스템 에 업로드할 수 없는 기타 경력 관련 서류는 별도 제출 바람

 

3. 선발인원: 청파장학생 5명 이내, 청파우수장학생 4명 이내

 

4. 장학금액: 청파장학생은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청파우수 장학생은 200만원

 

5. 신청 접수 및 선발 일정
가. 신청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 12. 27.(월) ∼ 2022. 1. 21.(금)
   2) 접수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이메일: wstudent@yonsei.ac.kr    - 우편접수: (우)26493 강원 원주시 연세대길 1 학생복지처 청파ㆍ한경범장학회
    - 방문접수: 미래캠퍼스 학생회관 2층 학생복지처
 나. 선발 심사 일정
   1) 서류심사: 2022. 1. 25.(화) 예정
   2) 면접심사: 2022. 1. 27.(목) 14:00 예정(면접은 ZOOM 화상면접으로 진행 예정)

   3) 선발결과 발표: 2022. 2. 4.(금) 최종 선발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장학금은 해당학기(2022-1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 처리하여 지급함
 나. 해당 학기에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시 선발 취소되고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다. 외국어성적표 및 자격증 등은 사본을 제출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라. 장학회 관련 세부사항은 장학회 홈페이지 참고(https://chs.yonsei.ac.kr)
 마. 신청 접수 및 문의: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 033-760-2674, 2675)

 

 

2021. 12. 27.

연세대학교 청파장학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 (대상: 의학과) 신청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22.05.01 223
공지 장학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대상: 간호학과) 신청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22.05.01 153
공지 일반 병원 내 출입구 개방 안내(5/2~) file 학생파트 2022.05.01 83
공지 일반 진리관 후면 외부 출입문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4.08 224
공지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2.03.17 369
공지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2.24 1384
공지 기숙사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file 학생파트 2022.02.07 1144
공지 학사 (등록)2022-1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8 1940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536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83
1468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43
1467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77
1466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6
1465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83
1464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63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20
1462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88
1461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428
1460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46
1459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51
1458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57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456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3
1455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454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51
1453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7
1452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22
1451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2
1450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960
1449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51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 Next
/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