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0년 2학기 푸른등대 디지털 교육지원사업 안내

 

1. 추진 배경

 □ ’19. 12.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발생 후 대학의 온라인 수업 증가

 □ 대학생의 안정적인 학업 유지를 위한 온라인 수업 인프라 지원 필요

 □ 저소득층 초ㆍ중ㆍ고 학생의 디지털 기기 지원 프로그램은 다양하나, 대학생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은 부족 

 

2. 사업 목적

 □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 교육 증가에 대응하여 경제적 능력격차에 따른 학생별 온라인 수업 환경 차이를 최소화하는 디지털학습 환경 구축

 □ 저소득층 대학생의 온라인 교육(수업)용 디지털 기기를 지원함으로써취약계층 디지털 기반 교육 인프라 조성

 

3. 사업 내용

 □ 지원대상: 대한민국 국적의 국내 4년제 및 전문 대학교 재학생

     ※ 전공대, 대학원대, 방송통신대, 원격대, 사이버대, 기능대, 평생교육원은 제외

     ※ ’20년 2학기 신입생·편입생 제외(’20년 1학기 신입생·편입생은 지원 가능),공고일 현재 잔여 정규학기가 2개 학기 이상인 자

 □ 신청자격: 학자금지원구간 3구간 이하인 자

 □ 성적기준: 직전 정규학기 성적 백분위 70점 이상, 최소 12학점 이상 이수

 □ 지원내용: 온라인 교육용 태블릿 PC (약 900명)

     ※ 선발 인원은 태블릿PC 선정 결과에 따라 변동 가능함

     ※ ’20-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및 삼성기부장학금과 중복 지원 불가

 □ 추진일정

  1) 학생 신청 : ’20. 11. 16.(월)~11. 27.(금) 18:00까지

  2) 선발 심사: ’20. 11. 30.(월)~12. 4.(금)

  3) 선발결과 발표: ’20. 12. 4.(금) 이후

  4) 태블릿 PC 지급(선발자별 주소지로 개별 배송, 신청 시 등록한 주소지 기준): ’20년 12월 이내

      ※ 상기일정은 푸른등대 기부장학생 선발 결과 발표, 디지털 교육지원 사업 신청 및 심사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24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7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7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3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2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3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