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51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20기 앨트웰민초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부정부패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한국 사회 건설에 초석이 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설립된 앨트웰민초장학재단이 제20기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지원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및 재단홈페이지(www.mincho.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2019년 9월 현재 국내 4년제 대학교 1학년 2학기에 재학 중인 자

  나. 총 15학점 이상 이수하고, 평점 A (4.0/4.5) 이상 인 자 (계절학기 학점 제외)

  다. 공직, 언론, 연구 및 기타 전문직 진출 희망자

  라. 이상 위 3개 항목 모두에 해당하는 자에 한함

 

2. 장학금액 : 수업료 전액 + 면학보조금 (매월 350,000원) / 단, 2020학년도 1학기 부터 6학기 지급

 

3. 선발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면접 일정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재단에서 개별 통보

 

4. 구비서류

  가. 장학생 지원서 (재단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 (자유양식-A4 3매 이내) 1부.

  다. 성적증명서 (원본) 1부.

  라.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원본(정시합격자)  1부.

     ※ 수시 합격자의 경우, 고등학교생활기록부 제출 

  마. 2019-2학기 소득구간(분위)통지서 1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

  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5. 지원서교부 : 본 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www.mincho.or.kr)

 

6. 접수기간 : 2018.09.02.(월) ~ 2018.09.30.(월)

 

7. 접수방법 : 우편접수 (마감일 우체국 소인분 유효), 방문접수 불가

 

8. 접수처 : 앨트웰민초장학재단 사무국

  ※ (0614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2 9층 (역삼동, 앨트웰빌딩)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31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9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9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3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4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4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2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2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3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6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