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9학년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정읍시민장학재단 운영규정에 의거 정읍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인재 발굴 육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2019년도 정읍시만장학재단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자격기준 

    가. 공고일 현재 정읍시에 2년 이상 주소를 두고 있는 부 또는 모의 자녀로 관내/외 대학교 재학생

        (단, 기혼자와 부모가 없는 자의 경우 본인의 주소기간 적용)

    나. 성적기준

        1) 대학교 신입생 : 당해년도 1학기 평점평균이 85점 이상인 자

        2) 대학교 재학생 : 2018학년도 2학기, 2019학년도 1학기 평점평균이 85점 이상인 자

           ※ 복학생/편입생의 경우, 당해년도 1학기 성적 기준 적가.

    다. 이수학점 기준 : 학기별 최소 15학적 이상 이수한 자

    

 2. 장학금액 : 1,800,000원 (학업보조비)

 

 3. 지원방법

    가. 서류접수기간 : 2019.07.08.(월) ~ 2019.07.22(월)18시까지 한함 (주말/공휴일 제외)

    나. 서류접수장소 : 주민등록지 읍/면/동사무소 (방문 제출)

       - 예체능 특기자의 경우 시청 교육체육청소년과 직접 접수

  

 4. 붙임파일을 읽어보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2019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공고문 1부. 끝.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58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3 188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95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12/1~12/17) file 학생파트 2021.11.19 169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319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93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50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5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8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1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7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39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