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9년도 (재)용인시인재육성재단 장학금 및 교육비 지원자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www.yijanghak.or.kr 에서 확인 바랍니다.


 

1. 장학금 지원계획 및 선발예정 인원

총 지원규모 : 548명, 435,000천원

장학금 분야 → 458명, 408,000천원 교육비 분야 → 90명, 27,000천원

 

2. 일정별 추진계획

   가. 공고기간 : 2019. 2. 26 ∼ 2019. 3. 17 (20일간)

   나. 신청기간 : 2019. 3. 18. 09:00 ∼ 2019. 4. 5. 18:00 (19일간)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다. 심 의 : 2019. 5. 3

   라. 지원대상자 확정통보 : 2019. 5. 15

   마. 장학금 증서수여식 : 2019. 5. 31

   바. 장학금 지급 : 장학증서 배부 후.

 

3. 신청자격

   가. 공고일 현재, 계속하여 2년 이상 용인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한 시민 및 시민의 직계비속

   나. 당해연도 타 장학금을 받지 아니한 자

        [단, 대학생은 등록금 범위 내에서 타 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

 

4. 구비서류 : 선발계획참조

 

5. 신청절차 : 신청서 작성 → (추천권자 취합) → 용인시 인재육성재단 제출

  

6. 신청서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출력

 

7. 접수장소 : 용인시 인재육성재단(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99, 용인시청 3층)

    ※서류미비로 인한 접수 불가를 방지하기 위하여 직접 방문 제출함(대리인 가능)

 

8.  자세한 공고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고

     문의사항은 용인시 인재육성재단 (사무실 324-4823, 338-341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68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12/1~12/17) updatefile 학생파트 2021.11.19 172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322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59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8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1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7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40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