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6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9년 교목실 채플 근로장학생 모집]

 

안녕하세요.

 

2019년 한 해 동안 교목실에서 주관하는 학생채플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

 

1. 근로기간 : 2019년 3월부터 12월까지(방학제외)

2. 근로시간 : 학기 당 50 ~ 60시간 내외.

  1) 채플근로(공통사항) : 매주 수요일 11:20~12:20분(1시간)

  2) 기타근로(선택적 부여/탄력적 근무)

    : 기도실 관리, 교목실과 대학교회 행사/업무 지원(학기당 2-3회) 등.

 

*1학기의 경우 오전 채플과 오후채플(간호학사학위특별과정)로 나누어서 진행.

 

3. 근로유형(근로 유형중 1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1) 일반근로 : 학생채플 좌석안내 및 채플출결정리

  2) 방송실 근로 : 채플 방송실 PPT 관리

  3) 반주자 : 학생채플 피아노 반주

 

4. 근로장학금 : 연 140만원(매 학기 70만원씩 지급)

 

5. 모집안내

  1) 모집기간 : 2019년 2월 1일 ~ 2월 12일 오후 5시

  2) 제출서류 : 첨부된 신청서 작성하여 자필서명후, 스캔본 이메일 제출.

                    (메일주소 : shinhakwork@yonsei.ac.kr)

  3) 면접안내(2월 21일 예정) 및 선발공고는 SMS를 통해 개별공지 합니다.

 

6. 문의 : 033-741-0232(교목실)

 

----------------------------------------------------------------

 

책임감있고 성실한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119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연구비 지원신청 안내(1/24~2/18) file 학생파트 2022.01.20 179
공지 장학 <교외> 연세동문장학회 선발공고[1/17(월)~2/7(월)] file 학생파트 2022.01.14 384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54
공지 장학 <교내>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1/21) file 학생파트 2021.12.28 586
공지 학사 2022-1학기 등록금(학부) 분할납부 신청 안내(12/29 ~ 2/13) file 학생파트 2021.12.22 287
공지 기숙사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2.20 1352
1432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40
1431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70
1430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29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54
1428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27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26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5
1425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94
142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8
142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6
142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2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42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419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418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6
1417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7
1416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9
1415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2
1414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52
1413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2 Next
/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