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2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강화군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문

 

강화군은 강화지역 대학생들이 재학기간 중 학업에 전념하고 대출이자 상환으로부터 부담이 경감될 수 있도록 학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합니다.

 

❐ 지원대상 및 자격기준

○ 한국장학재단에서 2018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일반‧취업 후 상환)을

받은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으로서 아래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 ‘대학생’이란 고등교육기관(한국장학재단 설립 등에 관한 법률제2조제6호

가목부터 다목까지)에 재학(입학 또는 복학 예정인 경우 포함)

하고 있는 학생(대학원생은 제외)

① 지원신청일 현재 부 또는 모가 1년 이상 강화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대학생, 다만 부모가 모두 사망한 경우에는 학생 본인 또는

동거친족을 기준으로 1년 이상 강화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을 것

② 휴학기간(군 복무 휴학기간은 제외)은 6학기를 초과하지 않을 것

    

 

지원중지(제외) 및 중복지원 금지

지원 자격기준을 상실한 경우

고등교육기관에서 제적되거나 졸업한 경우 등

국가, 지방자치단체, 법인, 단체 등 다른 기관으로부터 학자금대출

   이자전액을 지원받고 있는 대학생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

※ 한국장학재단으로부터 학자금대출 정보 제공시점에 지원대상

대학생이 학자금 대출이자를 중도에 전액 상환하여 재단에 상환할 이자가 없는 경우 지원 제외

❐ 지원금액 : 2018. 1. 1. ~ 2018. 6. 30. 까지 발생한 이자

※ 예산의 범위에서 학자금 대출이자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원 가능

❐ 지원방법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상환계좌로 입금

(개인별 은행계좌로 입금하지 않음)

❐ 신청기간 : 2018. 5. 1(화) ~ 2018. 6. 15(금) 18:00

❐ 신청방법

 인터넷 신청 : 강화군청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접수

방 문 신청 :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94,

                        강화군청(2층) 기획감사실(법무의회팀)

❐ 제출서류

①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서 1부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 필수

② 대학교 재학(휴학)증명서 각1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포함)

③ 주민등록초본(부 또는 모) 1부

- 최근 5년 주소이력(전입변동일) 포함,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포함.

※ 민원24(정부24) 홈페이지(http://www.gov.kr/portal/minwon)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

④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1부(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포함)

※ 대법원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http://efamily.scourt.go.kr)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

 

❐ 제출방법

①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서 → 강화군청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접수(신청) 또는 직접 방문

② 대학교 재학(휴학)증명서, 주민등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우편 또는 직접방문

※ 주 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94,

강화군청(2층) 기획감사실(법무의회팀)

❐ 지 급 일 : 2018년 6월말 예정(입금 후 SMS발송 예정)

❐ 관련문의

학자금대출 이자 지원 및 신청절차 문의

- 강화군청 기획감사실 법무의회팀 (032)930 ~ 3401, 3402)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24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7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7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3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2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3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