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년 아산나래(SOS)장학생 선발안내-

 

1. 자격요건
    1) 부모의 사업실패 ․  질병 ․  재해 등 갑작스러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중단할 위기에 놓인 학생
    2) 전국의 4년제 대학에 재학중으로 2018년 신규학기에 3,4학년이며,
       전체 학업성적 평점이 3.5/4.5 이상인 학생(사이버대학, 사내대학 제외)
    3) 신규학기에 타기관 장학금 수혜 대상이 아닌 학생
       (교내 및 국가장학금은 제외하며, 해당 장학금 일부 수혜 시 차액만 지급함)


2. 선발절차
    1) 선발인원 : 00명
    2) 선발과정 : 온라인 지원 -> 서류심사 -> 면접심사 -> 합격자 발표
    3) 접수기간 : 2018년 1월 2일(화) 〜 1월 12일(금)까지   ※ 면접 : 1월 말  
    4) 접수방법 : 아산재단 지원신청서비스 접속 후 개별 신청
                  ※ 아산재단 지원신청서비스 : welfare.asanfoundation.or.kr

3. 제출 서류
    1) 소득관련 서류
     ① 소득분위확인서 : 아산재단 홈페이지의 양식을 출력해 한국장학재단 2017년 2학기
                        소득분위를 캡처해 붙이고, 학교 장학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제출
     ② 부모 중 한 분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

 

□ 2017년 2학기 소득분위가 없는 경우 아래서류 모두 제출
① 부모 모두의 2016년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서(자동차세 등 모든세목 포함)
② 부모 모두의 2016년 소득증명 서류
   ∙ 부모가 직장을 다닐 경우 : 2016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직장,인터넷 발급)
   ∙ 부모가 자영업에 종사할 경우 : 2016년 소득금액증명원(세무서, 인터넷 발급)
   ∙ 소득금액이 없는 경우 : 2016년 사실증명원(세무서, 인터넷 발급)
③ 부모 중 한 분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 
④ 소득분위 확인서
   ∙ 아산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출력해 소득분위 없음을 체크하고, 학교
     장학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제출함.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은 ①,②,④번 서류 제출없이
    해당 증명서와 ③번 서류만 제출함

 
    2) 학업관련 서류
     ① 학교추천서 : 아산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출력해 학과 교수에게 추천을
                     받은 후 학교 장학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제출함.
     ② 성적증명서 : 학기별 성적 및 전체 학업성적 평점이 나온 성적증명서

   ※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히 확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문의
    1) 장학담당 : 02-3010-2582, 2586 / asanf@amc.seoul.kr
    2) 홈페이지 : www.asanfoundation.or.kr
      ※ 지원사이트 : welfare.asanfoundation.or.kr
           (포털사이트에서 ‘아산재단 지원신청서비스’ 검색)
    3) 자세한 선발일정 및 지원방법은 아산재단 홈페이지 자료실 참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공사] 새병원 별관공사 자재반입 및 공사차량, 크레인 운용 안내(5/3~5/6) file 학생파트 2024.04.30 16
공지 일반 노동자의날(5. 1.(수)) 학생식당 휴업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30 39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48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56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9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53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27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5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5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9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37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62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90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7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4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9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5
1819 2015 Global Leadership Course 원주의과대학 2015.06.22 1955
1818 [대출] 2015년 2학기 농어촌융자 학자금대출 신청안내(~7.17) 원주의과대학 2015.06.22 2099
1817 2015학년도 2학기 원의학사 입사신청 안내(~7/3) 원주의과대학 2015.06.22 2015
1816 2015-2학기 광혜장학금 및 후배사랑장학금 신청(수정) 안내(~7/3) 원주의과대학 2015.06.22 2488
1815 2015-1차 의학과 4학년 종합평가시험 안내 원주의과대학 2015.06.22 1969
1814 2014-2학기 의료비 건강공제 접수 마감 안내(~8/31) 원주의과대학 2015.06.22 1984
1813 2015학년도 2학기 간호학사학위특별과정 능력평가인정시험 안내 원주의과대학 2015.06.22 2026
1812 메르스[MERS] 대응 및 예방안내 원주의과대학 2015.06.22 1998
1811 2015-2학기 휴학 및 복학 안내(~9/14) file 학생파트 2015.07.29 2328
1810 2015-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8/14) 학생파트 2015.07.29 2072
1809 [대출] 2015년 2학기 정부 학자금대출 조기신청 요망 학생파트 2015.07.29 2196
1808 2015-2학기 기숙사 2차 신청 안내(~7/31) 학생파트 2015.07.29 2145
1807 2015-2학기 기숙사생(1차) 선발 안내 학생파트 2015.07.29 1850
1806 2015-2학기 기숙사 방추첨 안내 학생파트 2015.07.29 1811
1805 2015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안내 학생파트 2015.07.29 2707
1804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자율경비 선택 안내 학생파트 2015.07.30 2303
1803 2015학년도 해외 선택실습(간호학과) 지원금 수령자 명단 공고 의학교육학과 2015.08.03 1856
1802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1 제1기 한국의대,의전원협회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안내 file 학생파트 2015.08.10 2373
1800 ■ 2015-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임의(별도)가입 안내 학생파트 2015.08.19 210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