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2017년 장학생 선발 및 지급계획 (공고문 참조)

2. 접수기간 : 2017. 2. 8(水) ~ 2. 28(火). 18:00시까지 (공휴일제외)

3. 접 수 처

가. 접수장소 : 횡성군 의회청사 3층 장학재단 사무실
나. 접수방법 : 개인 방문 접수

4. 장학생의 자격

◆ 기본자격
 신청일 기준으로 신청자 본인 또는 부모가 1년 이상 횡성에 주소를 두고 있는 자
 대학 재학생의 경우 직전 두 학기 취득학점이 30학점 이상인 자
 고교생의 경우 농업인자녀학자금,다자녀학자금 대상자는 중복신청 불가
 새마을지도자, 의용소방대 장학금 대상자는 중복신청 불가

5. 장학생 추천

 

가. 인재육성 장학금
1) 성적우수부문
 고등학생 : 개인 신청 및 학교장 추천 (학교장 일괄 접수 제출 가능)
 대 학 생 : 개인 신청
2) 예능부문
 일반주민자녀 : 개인신청
 장애가족자녀 : 읍․면장 추천 (장애가족 확인과 기준중위 소득확인 必)
3) 체육부문 : 개인 신청
 일반주민자녀 : 개인신청
 장애가족자녀 : 읍․면장 추천 (장애가족 확인과 기준중위 소득확인 必)
4) 희망장학부문 :
 저소득층주민자녀 : 개인신청
 취약계층주민자녀 : 해당학교장 또는 읍․면장 추천
5) SOS 희망장학 부문 : 학교장 추천
6) 글로벌 인재육성부문 : 성적 (개인신청) (접수:장학재단 면접심사:횡성군 교육지원청)
체육 (횡성군체육회 추천)

6. 구비서류
※ 별표1 참조 및, 대학생 성적표는 4.5 만점기준으로 제출

7. 합격자 발표 : 2017. 3. 22. (수) ~ 24 (금) 중

8. 장학증서 지급시기 : 4월 중
※ 홈페이지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시 확정날자 통보 예정

9. 지급의 정지 및 회수
가. 장학금 지급정지
 장학금 대상자로 선발된 자가 다음의 1에 해당될 때
 학생이 퇴학 또는 휴학하였을 때
 사회통념상 학생의 품행이 극히 불량하다고 인정될 때
 재단의 명예를 손상케 하고 사회적 물의를 야기했을 때
 지급 목적과 다르게 사용한 때

나. 장학금 회수
 접수서류 등이 허위 또는 위조한 사실이 발각될 경우에는 장학금 수혜자격을
취소하고 지급한 장학금을 회수

10. 기타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이장 자녀 장학생 선발
 고등학생/ 대학생
 일정 : 2017년 5월 공고 예정
나. 관내대학 장학생 선발
 송호대 및 한국골프대 (성적우수 / 예체능)
 일정 : 2017년 5월 공고 예정
다. 민사고 장학생 선발
 일정 : 2017년 5월 공고 예정
※.관내 중학교 졸업생중 민사고 입학생의 경우 민사고 장학생 일정에 따름

11. 관련서식
 첨부서식 참고 작성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34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90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9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41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5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5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7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2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7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2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3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6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