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숙사 |
Murray 학사 옥상 방수공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5.16 | 5885 |
공지 | 일반 |
별관 2층 울타리 설치공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5.16 | 6062 |
공지 | 학사 |
2025-1학기 군입대준비 일반휴학 신청 마감 안내(~5/16)
|
학생파트 | 2025.05.13 | 11575 |
공지 | 일반 |
2025 의과대학생 해외 연수 부트캠프 프로그램 운영 안내(~5/14)
|
학생파트 | 2025.04.16 | 24077 |
공지 | 일반 |
2025년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
학생파트 | 2025.04.11 | 21286 |
공지 | 학사 |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
학생파트 | 2025.04.04 | 23726 |
공지 | 기숙사 |
2025-1학기 원의학사 중도 입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4.02 | 23470 |
공지 | 일반 |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3.27 | 23461 |
공지 | 일반 |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
학생파트 | 2025.03.19 | 24928 |
공지 | 일반 |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
학생파트 | 2025.03.17 | 23375 |
공지 | 기숙사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2.18 | 30188 |
공지 | 일반 |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4 | 24288 |
공지 | 일반 |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3 | 24303 |
공지 | 기숙사 |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
학생파트 | 2025.01.17 | 26091 |
공지 | 일반 |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
학생파트 | 2025.01.14 | 24561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
학생파트 | 2024.12.20 | 24618 |
공지 | 일반 |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
학생파트 | 2024.08.27 | 28056 |
공지 | 일반 |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
학생파트 | 2024.07.29 | 27851 |
공지 | 일반 |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
학생파트 | 2024.07.29 | 28297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
학생파트 | 2024.06.10 | 28533 |
공지 | 학사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28411 |
공지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29189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29841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30252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31340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31422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33297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32826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3830 |
1944 | 일반 |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
학생파트 | 2020.10.22 | 30626 |
1943 | 기숙사 |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
학생파트 | 2024.09.05 | 18142 |
» | |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
학생파트1 | 2015.09.17 | 4879 |
1941 | 일반 |
한국의과대학, 의학전문대학원협회에서 드리는 글
|
학생파트 | 2025.04.03 | 19042 |
1940 | 일반 |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
치위생학과 | 2019.11.22 | 5184 |
1939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3830 |
1938 | 장학 |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7 | 5363 |
1937 | 일반 |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6.07.18 | 5093 |
1936 | |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5.08.06 | 5291 |
1935 | 일반 |
학생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20.01.31 | 5505 |
1934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29841 |
1933 | 기숙사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
학생파트 | 2024.06.28 | 4463 |
1932 | 기숙사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11월)
|
학생파트 | 2024.11.05 | 16379 |
1931 | 일반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 휴업
|
학생파트 | 2024.12.19 | 19347 |
1930 | 일반 |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
학생파트 | 2020.11.26 | 4435 |
1929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
사무팀학생파트 | 2020.01.15 | 5752 |
1928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
사무팀학생파트 | 2018.07.23 | 4965 |
1927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6 | 4593 |
1926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2.18 | 4986 |
1925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4.01 | 4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