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가. 학년 기준
   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022-1학기 등록 예정 학생 중 1학년 2학기부터 4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원주의과대학은 6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
     * 단, 2021학번부터는 2학년 1학기생부터 지원 가능(2학기 이상 이수자)  
   2) 교환학생으로 외국에서 수학 중인 재학생도 지원 가능
   3) 청파장학금을 2회 이상 받고 연세대학교 본 대학원에 합격한 첫 학기 대학원생
 나. 학점 및 외국어 성적 기준(모두 충족해야 함)
   1) 신청 직전학기 이수학점 15학점 이상이면서 성적이 3.5(4.3만점) 이상
   2) TOEIC 850점 이상 또는 IBT TOEFL 94점 이상(연세대 기관토플 인정)

 

2.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 신청서(지정양식) 1부
 나. TOEFL/TOEIC 성적증명서 1부
 다. 교수 추천서(지정양식) 1부
 라. 경력개발활동기록부 교내용과 교외용 각 1부(http://myjob.yonsei.ac.kr에서 출력)
※ 경력개발활동기록부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때 자료로 활용하며, 학교 경력개발시스템 에 업로드할 수 없는 기타 경력 관련 서류는 별도 제출 바람

 

3. 선발인원: 청파장학생 5명 이내, 청파우수장학생 4명 이내

 

4. 장학금액: 청파장학생은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청파우수 장학생은 200만원

 

5. 신청 접수 및 선발 일정
가. 신청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 12. 27.(월) ∼ 2022. 1. 21.(금)
   2) 접수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이메일: wstudent@yonsei.ac.kr    - 우편접수: (우)26493 강원 원주시 연세대길 1 학생복지처 청파ㆍ한경범장학회
    - 방문접수: 미래캠퍼스 학생회관 2층 학생복지처
 나. 선발 심사 일정
   1) 서류심사: 2022. 1. 25.(화) 예정
   2) 면접심사: 2022. 1. 27.(목) 14:00 예정(면접은 ZOOM 화상면접으로 진행 예정)

   3) 선발결과 발표: 2022. 2. 4.(금) 최종 선발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장학금은 해당학기(2022-1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 처리하여 지급함
 나. 해당 학기에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시 선발 취소되고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다. 외국어성적표 및 자격증 등은 사본을 제출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라. 장학회 관련 세부사항은 장학회 홈페이지 참고(https://chs.yonsei.ac.kr)
 마. 신청 접수 및 문의: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 033-760-2674, 2675)

 

 

2021. 12. 27.

연세대학교 청파장학회


  1.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24.04.2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
    read more
  2.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Date2024.04.0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9
    read more
  3.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47
    read more
  4.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38
    read more
  5.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73
    read more
  6.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Date2024.03.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43
    read more
  7.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Date2024.03.2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12
    read more
  8.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Date2024.03.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91
    read more
  9.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Date2024.01.26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43
    read more
  10.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44
    read more
  11.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4.01.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18
    read more
  12.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3.12.15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226
    read more
  13.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8
    read more
  14.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8.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8
    read more
  15. 교내 흡연구역 변경

    Date2023.06.0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85
    read more
  16.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3.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45
    read more
  17.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Date2022.12.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701
    read more
  18.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Date2022.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118
    read more
  19.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503
    read more
  20.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24.04.2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
    Read More
  21. 새병원 외1 증축공사[별관] 레미콘타설 및 가설휀스 설치 공사 안내(의학관 후면 부 및 각 원의학사 앞)

    Date2024.04.2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8
    Read More
  2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Date2024.04.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9
    Read More
  23. [공사안내]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대학 기숙사 인근)(4/10, 4/12)

    Date2024.04.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84
    Read More
  24.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73
    Read More
  25. 2024학년도 학생 학술연구비 신청 안내(~3/6)

    Date2024.0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1
    Read More
  26. 새병원 건립 공사 차량 교내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 안내(2024. 2. 1.)

    Date2024.01.3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21
    Read More
  27.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안내

    Date2024.01.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08
    Read More
  28. [연구] 2023-2학기 원주의과대학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1/10)

    Date2023.12.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545
    Read More
  29. 진리관 옆 자전거 거치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안내

    Date2023.12.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49
    Read More
  30.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8
    Read More
  31.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Date2023.11.2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784
    Read More
  32.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Date2023.11.2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71
    Read More
  33.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Date2023.11.1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90
    Read More
  34.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Date2023.11.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43
    Read More
  35.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추가) 예방접종 안내(11/17)

    Date2023.11.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9
    Read More
  36. 2024년 입영대상 의무장교 지원서 접수 일정 안내(~10/31)

    Date2023.10.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79
    Read More
  37. 2023년 특수_전문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공모(~10/23)

    Date2023.10.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652
    Read More
  38.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Date2023.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0
    Read More
  39.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Date2023.09.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 Next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