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Murray 학사 옥상 방수공사 안내
-
별관 2층 울타리 설치공사 안내
-
2025-1학기 군입대준비 일반휴학 신청 마감 안내(~5/16)
-
2025 의과대학생 해외 연수 부트캠프 프로그램 운영 안내(~5/14)
-
2025년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
2025-1학기 원의학사 중도 입사 안내
-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
[공사안내]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대학 기숙사 인근)(4/10, 4/12)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2024학년도 학생 학술연구비 신청 안내(~3/6)
-
새병원 건립 공사 차량 교내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 안내(2024. 2. 1.)
-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안내
-
[연구] 2023-2학기 원주의과대학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1/10)
-
진리관 옆 자전거 거치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안내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추가) 예방접종 안내(11/17)
-
2024년 입영대상 의무장교 지원서 접수 일정 안내(~10/31)
-
2023년 특수_전문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공모(~10/23)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
2023 대한치매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공모(~9/10)
-
진리관 3층 열람실 및 내부 어학실습실 A/S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