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울산연구원 2024년 상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

 

○ 선발분야 : 울산인재‧우수‧희망‧다자녀‧생활장학금ㆍ만학도(6종)

 

○ 지원대상 :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 휴학생 및 정규 학제 기간 초과자 신청불가)

 

○ 선발 예정인원 및 지급금액 : 335명, 580,000천원

 

○ 신청기간 : 2024. 4. 15.(월) ~ 4. 30.(화) 18:00까지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후 서류 메일 제출

① 홈페이지(https://uill.uri.re.kr/) 접속 및 우측상단 「로그인」 클릭

※ 비회원의 경우 신청불가, 회원가입 필수

② 상단 「장학금」에서 「장학금 신청」클릭

③ 「2024년 상반기 장학금 신청」클릭 후 본인이 신청하고자 하는 장학금 신청

④ 자격요건 입력 후 신청 완료 클릭

⑤ 우측상단 「마이페이지」클릭 후 장학금 신청서 출력

⑥ 서류 준비 및 제출

※ 온라인 접수신청 후 “승인” 또는 “미승인” 확인 하시기 바라며, “미승인” 시 “미승인 사유”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메일주소 : keg1234@uri.re.kr

 

○ 기관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 6 울산연구원 1층, 인재평생교육센터

 

○ 제출방법 : 메일 제출  ※ 선발자에 한해 원본 제출 요구할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3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9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9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3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3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3
»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2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4
16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6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6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5
16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5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6
15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5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56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5
155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154 기숙사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7.29 246
153 기숙사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9.07.31 1092
152 기숙사 조형물 이설 계획 file 학생파트 2023.02.24 467
151 기숙사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8.10 606
150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7.02 1099
149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14 1038
148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겨울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3 884
147 기숙사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1.22 801
146 기숙사 원의학사 여름방학 소독 빛 대청소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7.12 506
145 기숙사 원의1학사 화장실 및 배관공사에 따른 단수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2 528
144 기숙사 원의1,2학사 화장실 개,보수 및 배관공사에 따른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0 67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