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0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1. 가입대상자

가. 각 대학,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재학생 중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납부하지 않은 학생(신입생, 편입생, 초과학기생 포함)

나. 선택납부 불가능한 일부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재학생

다. 각 대학, 대학원 미등록 휴학생

라. 각 대학, 대학원 등록금 전액 반환 휴학생(신촌 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 제외)

마. 각 대학, 대학원 교환, 방문, GIP, SAP 학생(Only Outgoing)

 

2. 가입기간: 2018. 9. 3 ~ 9. 28 (기간 외 가입 절대 불가)

※ 기간 내 가입하시면 2018. 9. 1일 이후 의료비부터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공제회비: 22,500원 (현금만 가능, 카드결제 불가, 대리납부 가능, 환불불가)

 

4. 방문납부: 학생증(또는 학번 숙지)과 공제회비 지참 → 건강공제회 사무실 방문(캠퍼스 구분 없음)

 

※ 신촌·국제: 신촌캠퍼스 학생회관 206호 / 원주: 매지캠퍼스 학생회관 212-1호

 

5. 계좌납부: 캠퍼스별 건강공제회 계좌로 공제회비 입금 → 학생증 이메일 전송 → 확인전화(必)

 

※ 신촌·국제: 우리은행 1005-002-403516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

e-mail: yshealth@yonsei.ac.kr / T. 02)2123-3350, 3352

 

※ 원주: 우리은행 1005-602-407603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

e-mail: jomisook@nate.com / T. 033)760-5430

 

※ 입금자명은 학번으로 기재한다.(동명이인 구분을 위해, 앞자리 ‘20’은 제외해도 무방)

 

※ 학생증 대체 서류: 재학 또는 휴학증명서, 등록금납부확인서

 

※ 학생증 전송이 되지 않으면 본인 확인불가로 가입처리가 안됩니다. (확인전화 꼭 필요)

 

6.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이 선택납부 했던 건강공제회비는 전액 환불되기 때문에 추가(임의)가입을 하셔야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 납부했던 학생 중 등록금일부반환휴학생이거나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중 신촌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생의 경우 선택납부 했던 건강공제회비는 환불되지 않으므로 추가(임의)가입 필요 없이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106회 연세콘서트 공연 안내(무료입장) file 학생파트 2023.03.22 142
공지 일반 2023회계연도 소지품 관리 file 학생파트 2023.03.16 158
공지 일반 2023학년도 동아리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14 314
공지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비 납부고지서 조회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14 328
공지 일반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08 208
공지 기숙사 조형물 이설 계획 file 학생파트 2023.02.24 337
공지 장학 [신입생 필독]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1유형 신청 안내(신편입생 입학금 지원) file 학생파트 2023.02.15 427
공지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준비물 및 기숙사비 납입 기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2.14 1587
공지 장학 2023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2차 추가신청 안내(~3/15) file 학생파트 2023.02.10 321
공지 장학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3/15) file 학생파트 2023.02.08 206
공지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드론 촬영 일자 및 촬영반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7 189
공지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6 320
공지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19 248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1003
공지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전형 요강 안내(수정) file 학생파트 2022.10.20 356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409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629
130 기숙사 2022 전기시설 안전점검 자체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8.16 93
129 기숙사 2022년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실시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5.17 97
128 기숙사 Anderson학사 유류저장 탱크 철거 및 타설작업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5.03 155
127 기숙사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7.29 157
126 기숙사 2018년 학생기숙사 비상대피훈련 실시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8.10.30 188
125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드론 촬영 일자 및 촬영반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7 189
124 기숙사 기숙사 냉.난방 공급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4.29 198
123 기숙사 Murray 기숙사 온수 공급 일시 중단 안내('23.3.4.) file 학생파트 2023.03.03 224
122 기숙사 연세복지센터 체력단련실 개방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5.27 243
121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19 248
120 기숙사 2022 기숙사 잔류 짐 처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2.20 263
119 기숙사 2017학년도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7.21 279
118 기숙사 2019년 학생기숙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9.03.14 282
117 기숙사 2017-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남학생 2차(추가) 신청 추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8.07 285
» 기숙사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8 309
115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8/12 오후1시-오후3시) 원주의과대학 2017.08.11 311
114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비 납부고지서 조회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14 328
113 기숙사 조형물 이설 계획 file 학생파트 2023.02.24 337
112 기숙사 2018학년도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6.29 345
111 기숙사 2018학년도 기숙사(원의학사) 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8.03.14 3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