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1103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출기한 연장]

 

유한재단에서 2022학년도 신규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유한재단 장학금에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의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저학년 우선으로 추천)

 

1. 제출 기한 : 12월 6일 월요일 17시까지

 

2. 제출 장소 : 사무팀 학생파트 장학담당자

 

3. 장학생 선발 대상자

 1) 국비 또는 타 장학금(부모의 직장에서 지급하는 자녀 학자금 포함)을 받고 있지 않거나, 학비 면제자가 아닌 학생

 2)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비보조가 필요한 학생으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모범적인 학생

 

4. 장학금액: 등록금 전액(등록금,수업료등과 학생회비, 졸업비등을 포함한 학교에 납부하는 총 금액)

 

5. 장학기간: 2022학년도 1년간(단, 지급중지 사유가 없는 한 정규 학기내 졸업시까지 가능)

 

6. 제출서류

 1) 장학생 신상카드 (서식 제2호)

 2) 자기 소개서 (서식 제3호)

 3) 부모가 직장인인 경우 「임직원 자녀 장학금 지급사실 확인서」 (서식 제6호)

 4) 주민등록등본(부모와 따로 되어있는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 별도 첨부)

 5)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 3년간 소득금액증명서 (단, 근로소득자의 경우 원천징수영수증 사본)

    단, 소득이 없을 경우에는 종합소득과 근로소득이 없다는 사실증명서

 6)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 3년간 재산세납부증명서

 7)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년도 의료보험료납부증명서

 8) 모범 학생의 경우 「모범학생 사실확인서」 (서식 제10호)

 

* 각 서식의 학년 표시는 신학년으로 표시 함

* 각 서식의 해당란은 빠짐없이 상세하게 기록 함

* 2022년 1월중 유한재단에서 면접을 실시예정이며 면접 불응시에는 자동 탈락됨

* 선발 후 각자 계획을 세워 봉사활동을 한 후 상.하반기별로 재단에 실적 보고, 만일 실적이 없을경우 차기 장학생 선발에 영향이 있음

 

 

※ 문의: 033)741-0217

 

 

 

 


  1.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24.04.2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
    read more
  2.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Date2024.04.0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7
    read more
  3.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47
    read more
  4.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37
    read more
  5.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72
    read more
  6.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Date2024.03.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43
    read more
  7.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Date2024.03.2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12
    read more
  8.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Date2024.03.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90
    read more
  9.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Date2024.01.26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43
    read more
  10.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44
    read more
  11.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4.01.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18
    read more
  12.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3.12.15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226
    read more
  13.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8
    read more
  14.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8.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8
    read more
  15. 교내 흡연구역 변경

    Date2023.06.0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85
    read more
  16.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3.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45
    read more
  17.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Date2022.12.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701
    read more
  18.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Date2022.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118
    read more
  19.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503
    read more
  20. 2021-2학기 원의학사 입사 및 퇴사 안내

    Date2021.06.23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39
    Read More
  21. 2021-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Date2021.08.3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616
    Read More
  22.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Date2021.12.20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3842
    Read More
  23.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Date2022.02.0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483
    Read More
  24. 2022-1학기 기숙사비 안내

    Date2022.02.24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775
    Read More
  25.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Date2022.03.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662
    Read More
  26. 기숙사 냉.난방 공급 안내

    Date2022.04.29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76
    Read More
  27. Anderson학사 유류저장 탱크 철거 및 타설작업 안내

    Date2022.05.03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39
    Read More
  28. 2022년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실시 안내

    Date2022.05.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59
    Read More
  29. 연세복지센터 체력단련실 개방 안내

    Date2022.05.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337
    Read More
  30. 2022-1학기 퇴사 및 2022-2학기 입사 안내

    Date2022.07.0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515
    Read More
  31.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22.07.29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46
    Read More
  32. 2022 전기시설 안전점검 자체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Date2022.08.16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82
    Read More
  33. 2022-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Date2022.08.18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33
    Read More
  34. 2022년 2학기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안내

    Date2022.10.1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25
    Read More
  35. 2022-2학기 원의학사 입사현황조사

    Date2022.11.28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517
    Read More
  36. 2022-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2.12.26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956
    Read More
  37. 2023-1학기 기숙사비 인상 및 퇴사 및 기숙사비 환급 안내

    Date2023.01.13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446
    Read More
  38. 2023-1학기 연세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방배정 절차 안내

    Date2023.01.13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703
    Read More
  39. 2023-1학기 신입생 기숙사 신청

    Date2023.01.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24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