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
2025-1학기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 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 (~6/24)
|
학생파트 | 2025.06.13 | 29 |
공지 | 기숙사 |
외부업체 소화기 훈련 안내
|
학생파트 | 2025.06.11 | 3923 |
공지 | 일반 |
2025학년도 동아리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5.06.04 | 19993 |
공지 | 일반 |
2025년 제5회 메디칼타임즈 의대생 콘텐츠 공모전(~7/25)
|
학생파트 | 2025.06.03 | 18304 |
공지 | 일반 |
2025 KAMC 의대생 여름 정책 캠프 참가자 모집(~6/16)
|
학생파트 | 2025.05.30 | 18046 |
공지 | 기숙사 |
Murray 학사 3층 정전 관리 점검
|
학생파트 | 2025.05.27 | 18335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원주의과대학 재입학 전형 요강 안내(~6/2)
|
학생파트 | 2025.05.26 | 18782 |
공지 | 기숙사 |
Murray 학사 옥상 방수공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5.16 | 20790 |
공지 | 일반 |
별관 2층 울타리 설치공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5.16 | 20739 |
공지 | 학사 |
2025-1학기 군입대준비 일반휴학 신청 마감 안내(~5/16)
|
학생파트 | 2025.05.13 | 20992 |
공지 | 일반 |
2025년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
학생파트 | 2025.04.11 | 22966 |
공지 | 학사 |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
학생파트 | 2025.04.04 | 25024 |
공지 | 기숙사 |
2025-1학기 원의학사 중도 입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4.02 | 24830 |
공지 | 일반 |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3.27 | 24655 |
공지 | 일반 |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
학생파트 | 2025.03.19 | 26080 |
공지 | 일반 |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
학생파트 | 2025.03.17 | 24603 |
공지 | 기숙사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2.18 | 31034 |
공지 | 일반 |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4 | 25589 |
공지 | 일반 |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3 | 25630 |
공지 | 기숙사 |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
학생파트 | 2025.01.17 | 27399 |
공지 | 일반 |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
학생파트 | 2025.01.14 | 25843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
학생파트 | 2024.12.20 | 25906 |
공지 | 일반 |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
학생파트 | 2024.08.27 | 29211 |
공지 | 일반 |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
학생파트 | 2024.07.29 | 29190 |
공지 | 일반 |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
학생파트 | 2024.07.29 | 29441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
학생파트 | 2024.06.10 | 29756 |
공지 | 학사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29674 |
공지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30416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31032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31388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32535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32511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34434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33839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4869 |
1753 | 장학 |
2024-1학기 의학과 교외장학금 신청안내(~12/22)
|
학생파트 | 2023.12.07 | 4965 |
1752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31032 |
1751 | 일반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7 | 5083 |
1750 | 기숙사 |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4624 |
1749 | 일반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5719 |
1748 | 장학 |
[국가]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12.27)
|
학생파트 | 2023.11.21 | 5103 |
1747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
학생파트 | 2023.11.21 | 4527 |
» | 일반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
학생파트 | 2023.11.16 | 4609 |
1745 | 장학 |
[국가]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기간 안내(~12.27)
|
학생파트 | 2023.11.15 | 4621 |
1744 | 일반 |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
학생파트 | 2023.11.08 | 2949 |
1743 | 일반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추가) 예방접종 안내(11/17)
|
학생파트 | 2023.11.08 | 3193 |
1742 | 장학 |
[교외] 2023년도 통영시 저소득 대학생 장학금 지원대상자 선발 공고(~11/23)
|
학생파트 | 2023.11.06 | 3000 |
1741 | 장학 |
[교외] 강원인재육성재단 2023년도 2학기 주거비지원 장학생 선발 공고(~11/15)
|
학생파트 | 2023.11.06 | 3254 |
1740 | 장학 |
2023-2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대상: 의학과) 신청 안내(~11/17)
|
학생파트 | 2023.10.23 | 3821 |
1739 | 일반 |
2024년 입영대상 의무장교 지원서 접수 일정 안내(~10/31)
|
학생파트 | 2023.10.20 | 6063 |
1738 | 장학 |
[대출] 2023년 특별상환유예 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3.10.19 | 5534 |
1737 | 장학 |
[교외] 2023년 하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10/27)
|
학생파트 | 2023.10.19 | 6013 |
1736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훈련 안내
|
학생파트 | 2023.10.16 | 5078 |
1735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안내
|
학생파트 | 2023.10.16 | 6067 |
1734 | 일반 |
2023년 특수_전문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공모(~10/23)
|
학생파트 | 2023.10.11 | 5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