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1년 (상반기) 유희춘 학업지원사업 공모안내

 

1. 사업개요

❍ 선발대상: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공부하는 국내 대학교 (학부) 재학생  

                      휴학생 및 외국인 유학생(언어소통 가능자) 신청가능, 대학원생은 신청 불가 

                     ※ 한국장학재단 등 타 기관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가능

❍ 선발인원: 60명

❍ 선정기준  ① [개인환경 35점] 지속적인 학업유지가 어려운  대상학생의 경제적 상황

                    ② [문제해결 35점학업지원의 필요성과 시급성, 문제해결을 위한 개인노력

                    ③ [학업계획 30점] 학업계획의 합리성과 대상학생의 학업의지성실성 등

❍ 선정방법: 신청서 서류전형 및 면접

                     ※ 장학심사는 선정기준(100점)에 따르며 단순히 경제환경이 어렵다는 이유만으로는 선정하지 않음

                     ※ 서류전형의 경우 선정기준에 의거 심사 후 평가점수에 따라 상위에서부터 선발

                     ※ 선정 및 장학생 발표 이후 개별 평가점수에 대해서 개인별 안내는 하지 않음
 

2. 지원내용

❍ 장학금액: 1인당 100만원 (장학생 개인계좌로 입금)

                    ※ 유희춘 장학금은 한국장학재단과 관계없으며, 등록금 또는 생활비성과 같은 구분이 없음

                    ※ 장학심사위원회의 판단에 따라 일부 장학생에게는 장학금 증액 및 졸업시 까지 연속지원 가능

                        (해당 장학생은 최종 선발안내시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예정)

❍ 인센티브  ① 유희춘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이 서연 및 서연그룹 관계사에 채용지원 시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에서 일부 가산점 부여

                     ② 선발된 학생에게 도서지원, 공연티켓, 학업용품 등 추가 물품지원

                     ③ 취업준비에 필요시 장학증서 및 장학생 확인서 발급

 

3. 진행절차

❍ 서류접수: 2021.4.9(금) 오전 9시 부터 ~ 4.22(목) 오후 6시까지

❍ 신청방법첨부된 서식의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info@skywell.or.kr)로 접수 (다른 제출서류는 없음)

                    ※ 서식은 재단 홈페이지(skywell.or.kr)에서 다운로드 가능

                    ※ 제출하는 신청서는 필히 편집이 가능한 한글파일로 접수 (PDF, MS워드 불가)

❍ 선발일정:  [서류발표4.30(금) 12시  서류전형 합격자: 안내 이메일로 개별안내 (신청서에 작성된 이메일)

                                                             서류전형 불합격자: 별도 안내 이메일 발송이 없음

                    ☞ 서류평가 – 선정기준 및 신청서 내용의 충실성

                                           ★ tip 신청서 내용에 심사기준인 개인환경, 문제해결, 학업계획이 잘 나타날 수 있으면 좋음

                    [개별면접] 5.8() 10시~17시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면접 (면접자 개인별 시간안내) 

                    ☞ 면접평가 – 신청서 내용확인, 선정기준 및 대상자의 태도 등 정성평가

                    [최종선발] 5.10( 장학생 선정(개별)안내 및 장학금 지급

                    ☞ 장학지급 – 장학금 지급관련 개인서류(신분증 및통장사본) 접수 후 개별지급

 

4. 기타사항

❍ 면접장소: 재단 사무실에서 진행면접학생에게는 소정의 교통비 및 선물 지급예정

❍ 면접시간면접시간은 대상학생에게 개별안내 (1인당 면접시간 10분 가량 소요)

❍ 면접심사: 신청서 내용의 사실여부 확인 중심으로 진행되며 통상 면접 탈락율은 낮은 편임

❍ 사업문의전화문의 불가 (사업기간 중 전화통화 어려움)

                    이메일 문의만 가능 info@skywell.or.k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공사]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file 학생파트 2024.06.13 71
공지 일반 [공사] 진리관 앞 상수관로 작업 file 학생파트 2024.06.13 24
공지 기숙사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file 학생파트 2024.06.10 111
공지 일반 [공사] 새병원 별관 공사 관련 크레인 운용 안내(6/11~6/16) file 학생파트 2024.06.10 30
공지 장학 [국가] 2024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6/20) 학생파트 2024.05.30 78
공지 일반 [공사안내] 새병원 별관 부대토목(오수/상수 관로 공사) 시공 안내(기간:5/20~6/14) file 학생파트 2024.05.22 51
공지 일반 [KAMC] 2024년 제4회 메디칼타임즈 의대생 콘텐츠 공모전(5/20~8/31) file 학생파트 2024.05.20 112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25 87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235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208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31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71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91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3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222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745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899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301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805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89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95
1316 일반 202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학과 홍보 영상 공모전(~5.31 연장) 학생파트 2021.04.13 362
1315 장학 <교외> 2021년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멘토링 장학사업 안내(~4/29) file 학생파트 2021.04.13 221
1314 일반 4월 2주차 병원&기숙사 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1.04.11 434
1313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수칙"(2021. 4.) file 학생파트 2021.04.09 223
1312 일반 재학생 연세포탈 정보 등록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21.04.09 321
» 장학 <교외> 2021년 (상반기) 유희춘 학업지원사업 공모안내(~4/22) file 학생파트 2021.04.09 313
1310 장학 <교외> 2021년 상반기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생 선발 안내(~5/2) file 학생파트 2021.04.06 235
1309 장학 <교외> 2021년 상반기 계양구 인재양성교육재단 장학생 선발 공고(~04/30) file 학생파트 2021.04.06 229
1308 장학 <교내> 2021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3) file 학생파트 2021.04.05 294
1307 일반 4월 1주차 병원&기숙사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1.04.05 402
1306 일반 코로나19 관련 외국인 유학생 방역 지침 준수 철저 재요청 file 학생파트 2021.04.05 216
1305 장학 <교외> 강원인재육성재단 2021년도 1학기 특별 생활비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4.9) 학생파트 2021.04.01 307
1304 장학 <교외> 2021 KT&G 상상장학 모집 안내(~4/7) file 학생파트 2021.03.28 346
1303 장학 <교외> 금하장학회 장학 안내(~3/31) 학생파트 2021.03.28 377
1302 장학 <교외> 2021년 상반기 지자체별 장학 안내(충청) file 학생파트 2021.03.28 222
1301 장학 <교외> 2021년 상반기 지자체별 장학 안내(전국) file 학생파트 2021.03.28 317
1300 일반 3월 5주차 병원&기숙사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1.03.28 304
1299 일반 원주지역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확산에 따른 주의 안내 (3월 26일) file 학생파트 2021.03.26 341
1298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긴급 연락체계" file 학생파트 2021.03.25 199
1297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대응지침" (2021. 3.) file 학생파트 2021.03.25 239
Board Pagination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92 Next
/ 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