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가. 학년 기준
   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022-1학기 등록 예정 학생 중 1학년 2학기부터 4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원주의과대학은 6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
     * 단, 2021학번부터는 2학년 1학기생부터 지원 가능(2학기 이상 이수자)  
   2) 교환학생으로 외국에서 수학 중인 재학생도 지원 가능
   3) 청파장학금을 2회 이상 받고 연세대학교 본 대학원에 합격한 첫 학기 대학원생
 나. 학점 및 외국어 성적 기준(모두 충족해야 함)
   1) 신청 직전학기 이수학점 15학점 이상이면서 성적이 3.5(4.3만점) 이상
   2) TOEIC 850점 이상 또는 IBT TOEFL 94점 이상(연세대 기관토플 인정)

 

2.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 신청서(지정양식) 1부
 나. TOEFL/TOEIC 성적증명서 1부
 다. 교수 추천서(지정양식) 1부
 라. 경력개발활동기록부 교내용과 교외용 각 1부(http://myjob.yonsei.ac.kr에서 출력)
※ 경력개발활동기록부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때 자료로 활용하며, 학교 경력개발시스템 에 업로드할 수 없는 기타 경력 관련 서류는 별도 제출 바람

 

3. 선발인원: 청파장학생 5명 이내, 청파우수장학생 4명 이내

 

4. 장학금액: 청파장학생은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청파우수 장학생은 200만원

 

5. 신청 접수 및 선발 일정
가. 신청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 12. 27.(월) ∼ 2022. 1. 21.(금)
   2) 접수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이메일: wstudent@yonsei.ac.kr    - 우편접수: (우)26493 강원 원주시 연세대길 1 학생복지처 청파ㆍ한경범장학회
    - 방문접수: 미래캠퍼스 학생회관 2층 학생복지처
 나. 선발 심사 일정
   1) 서류심사: 2022. 1. 25.(화) 예정
   2) 면접심사: 2022. 1. 27.(목) 14:00 예정(면접은 ZOOM 화상면접으로 진행 예정)

   3) 선발결과 발표: 2022. 2. 4.(금) 최종 선발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장학금은 해당학기(2022-1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 처리하여 지급함
 나. 해당 학기에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시 선발 취소되고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다. 외국어성적표 및 자격증 등은 사본을 제출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라. 장학회 관련 세부사항은 장학회 홈페이지 참고(https://chs.yonsei.ac.kr)
 마. 신청 접수 및 문의: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 033-760-2674, 2675)

 

 

2021. 12. 27.

연세대학교 청파장학회


  1. [의과학분야 연구비 지원사업] 학생 공모 안내(국민건강보험 공단_보건의료지원실)

    Date2022.05.1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6
    read more
  2. [특수_전문분야 실습비 지원 사업 ] 학생 공모 안내(국민건강보험 공단_보건의료지원실)

    Date2022.05.1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59
    read more
  3. 2022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5/24~6/23)

    Date2022.05.1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70
    read more
  4.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 (대상: 의학과) 신청 안내(~5/31)

    Date2022.05.0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68
    read more
  5.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대상: 간호학과) 신청 안내(~5/31)

    Date2022.05.0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78
    read more
  6. 병원 내 출입구 개방 안내(5/2~)

    Date2022.05.0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97
    read more
  7. 진리관 후면 외부 출입문 운영 안내

    Date2022.04.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29
    read more
  8.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Date2022.03.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375
    read more
  9. 2022-1학기 기숙사비 안내

    Date2022.02.24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88
    read more
  10.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Date2022.02.0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148
    read more
  11. (등록)2022-1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Date2022.01.28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941
    read more
  12.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2.01.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545
    read more
  13.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91
    read more
  14.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Date2020.10.2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744
    Read More
  15.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Date2015.09.17 By학생파트1 Views1379
    Read More
  16.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Date2019.11.22 Category일반 By치위생학과 Views1338
    Read More
  17.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91
    Read More
  18.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Date2016.07.18 Category일반 By학생상담실 Views1331
    Read More
  19.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Date2015.08.06 By학생상담실 Views2021
    Read More
  20. 학생회비 인상 안내

    Date2020.01.3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789
    Read More
  21.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Date2020.11.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430
    Read More
  22.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Date2020.01.15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147
    Read More
  23.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Date2018.07.23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352
    Read More
  24.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Date2018.11.26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97
    Read More
  25.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Date2019.02.18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222
    Read More
  26.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Date2019.04.01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75
    Read More
  27.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Date2018.11.27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40
    Read More
  28.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Date2019.12.30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452
    Read More
  29.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Date2018.07.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68
    Read More
  30.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Date2020.06.1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223
    Read More
  31.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18.10.02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923
    Read More
  32.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Date2016.03.15 By학생파트 Views1963
    Read More
  33.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Date2020.03.20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551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 Next
/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