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8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24. 6. 24(월) 09:30 ~ 2024. 8. 9(금) 17:00

 

2. 분할납부 불가대상

가.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첫 학기만 신청불가)

나. 정부학자금 대출 신청자

다. 4회 신청자 중 등록금의 3/4이상 장학 수혜자 및 학기초과 감면을 받는자

라. 2회 신청자 중 등록금의 1/2이상 장학 수혜자 및 학기초과 감면을 받는자

마. 2024-1학기 분할납부 등록기간 미준수자

 

3. 신청방법 : 연세포탈서비스에서 분할납부 신청

연세포탈서비스(portal.yonsei.ac.kr) → 로그인 →학사행정 → 등록 → 분할납부 신청/취소

 

4. 분할납부 기간 및 방법

 

분납 횟수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2회 신청

1차

2024. 8. 23(금) ~ 29(목) 17:00

전공별 수업료의 50% + 자율경비

우리은행

가상 계좌 입금

(신용카드 납부 불가)

2차

2024. 10. 11(금) ~ 14(월) 17:00

전공별 수업료의 50%

4회 신청

1차

2024. 8. 23(금) ~ 29(목) 17:00

전공별 수업료의 25% + 자율경비

2차

2024. 9. 20(금) ~ 23(월) 17:00

전공별 수업료의 25%

3차

2024. 10. 11(금) ~ 14(월) 17:00

4차

2024. 10. 25(금) ~ 28(월) 17:00

 

※ 매 회 납부 마감일 마감시한은 17:00로 제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가. 매 회차 등록금 납부 시 반드시 “고지서출력” 버튼을 클릭하여 금액 확인 후 납부 바랍니다.

나. 분할납부 신청 시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합니다.

다. 외화송금의 경우 등록기간 내 송금이 완료되어 등록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 등록기간 이후 송금되는 경우 분납이 취소 처리됨

* 수수료 및 환율변화에 따른 송금 부대비용을 사전에 산정하여 송금을 하여야 하며(약 5~10% 많은 금액을 송금) 차액발생 시 학사포탈에 등록된 국내계좌로 반환됩니다.

라.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이전이라도 분할납부를 원할 경우 위 기간에 신청해야 합니다.

마. 1차 납부기간에 미납 시 분할납부가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에 전액납부 해야 합니다.

바. 각 차수별 등록금 미납 시, 분할납부가 자동 취소되며 잔액 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따라 해당학기 이수가       불가합니다(다음 차수 이월 불가). 또한 다음 1개 학기 분할납부 신청자격이 상실되니 유의 바랍니다.

사. 학자금 대출 신청자는 등록금 납부전액을 대출 실행하여 납부하므로 분할납부 신청이 취소되며, 분할납부 후에는 학자금        대출로 변경 불가

아. 분할납부 신청은 지정된 기간만 가능하며, 조건 미달 시 분납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자. 학기초과자, 장학금 수혜자의 분납금액은 전공별 등록금 전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본인이 납부해야 할 금액을 분납하는 것이 아님

- 장학금(감면금) 등으로 미납금액이 1회차 납부금액 보다 적으면 분납신청이 자동으로 취소 됨

- 학기초과자, 장학금 수혜자의 분납금액은 감면액/장학금액이 분납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

예) 등록금 4,112,000원 분할납부 4회 신청 후 1/2 장학금(감면금) 적용 시

분할납부 금액 : 1,028,000원씩 4회 분납

장학금(감면금) 적용 : 3, 4회차 분에 차례로 차감되므로 1, 2회차에만 1,028,000원씩 납부

 

 

 

 

연 세 대 학 교 원 주 의 과 대 학 장


  1. [공사]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타워크레인 해체 공사 안내(9/13)

  2.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3.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4. 2024 쥬디, 문장모 장학생 후보자 모집 공고(~9/30)

  5. 기숙사 호실 무단 점거 관련 안내

  6. 앤더슨학사 한시적 운영 중단 안내

  7. (공사안내) 앤더슨학사 후면 주차장 통행 및 주차 제한 안내(8/30~9/13)

  8. 2024-1학기 퇴사자 잔류 짐 관련 안내

  9.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10. [대출] 2024년 제2회 서울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 신청 공고(~9/10)

  11. 2024-2학기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

  12. [대출] 2024년도 충청남도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9/27)

  13.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14.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15. 2024-1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2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16. 2024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7.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1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19.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20.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21.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22.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23. 교내 흡연구역 변경

  24.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5.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6.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7.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8.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29.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30.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31.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32.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33.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34.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35.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36.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37.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38.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39.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40.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41.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42. 조형물 이설 계획

  43.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44.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45.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46.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겨울방학 휴무 안내

  47.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별관 타설계획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