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공사] 의학관 측면 보행로 공사 안내(4/19~5/8)
-
[교내] 2025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5)
-
2025 의과대학생 해외 연수 부트캠프 프로그램 운영 안내(~5/14)
-
2025년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
2025-1학기 원의학사 중도 입사 안내
-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11월)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
조형물 이설 계획
-
의학관, 진리관, 머레이 기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