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1. [공사] 의학관 측면 보행로 공사 안내(4/19~5/8)

  2. [교내] 2025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5)

  3. 2025 의과대학생 해외 연수 부트캠프 프로그램 운영 안내(~5/14)

  4. 2025년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5.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6. 2025-1학기 원의학사 중도 입사 안내

  7.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8.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9.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10. 2025학년도 신·편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11.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12.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13.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14.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15.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16.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17.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18.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19.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20.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21.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22.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23.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24. 교내 흡연구역 변경

  25.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6.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7.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8.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9.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30.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31.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11월)

  32.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33.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34.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35.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36.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37.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38.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39.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40.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41.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42.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43.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44. 조형물 이설 계획

  45. 의학관, 진리관, 머레이 기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46.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47.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48.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