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학사 |
*2025-1학기 복학 및 수강신청 관련 안내(~2/11)
|
학생파트 | 2025.02.06 | 2176 |
공지 | 장학 |
2025-1학기 원주의과대학 대학교회 장학생 선발 공고(~3/12)
|
학생파트 | 2025.02.05 | 2725 |
공지 | 장학 |
2025학년도 (재)연세동문장학회 제24기 장학생 선발 공고(~2/21)
|
학생파트 | 2025.02.05 | 6233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자율경비 선택 및 등록 안내(~2/27)
|
학생파트 | 2025.02.04 | 8273 |
공지 | 일반 |
새병원 외1 증축공사 관련 포장공사로 인한 도록 통제 안내
|
학생파트 | 2025.02.04 | 8505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5.02.03 | 10111 |
공지 | 일반 |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4 | 11999 |
공지 | 일반 |
2025-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3 | 13120 |
공지 | 기숙사 |
2025-1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
학생파트 | 2025.01.17 | 16765 |
공지 | 일반 |
[KMAE] 2025 의학교육논단 학생 편집위원 선발 공고(~2/7)
|
학생파트 | 2025.01.14 | 15662 |
공지 | 일반 |
[KMER] 제1회 의학교육논단 학생 연구자상 공모(~6/30)
|
학생파트 | 2025.01.14 | 15498 |
공지 | 장학 |
[대출] 2025년 1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융자(무이자) 지원 안내 (~1/17, 2/28)
|
학생파트 | 2025.01.14 | 15561 |
공지 | 기숙사 |
2025-1학기 원의학사 입사신청 및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12.30 | 16024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2/6)
|
학생파트 | 2024.12.30 | 15564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
학생파트 | 2024.12.20 | 15727 |
공지 | 일반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 휴업
|
학생파트 | 2024.12.19 | 15410 |
공지 | 기숙사 |
앤더슨학사 한시적 운영 중단 안내
|
학생파트 | 2024.09.04 | 16681 |
공지 | 일반 |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
학생파트 | 2024.08.27 | 16848 |
공지 | 일반 |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
학생파트 | 2024.07.29 | 16542 |
공지 | 일반 |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
학생파트 | 2024.07.29 | 17702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
학생파트 | 2024.06.10 | 17364 |
공지 | 학사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17191 |
공지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17912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19022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19568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20513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1101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23019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22639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23282 |
197 | 기숙사 |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운영 지침
|
학생파트 | 2020.03.13 | 5019 |
196 | 기숙사 |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입사 안내
|
학생파트 | 2020.03.13 | 7746 |
195 | 기숙사 |
(수정)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학생파트 | 2020.04.29 | 5025 |
194 | 기숙사 |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
학생파트 | 2022.02.07 | 8412 |
193 | 기숙사 |
2016-1학기 기숙사비 납입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3.24 | 3833 |
192 | 기숙사 |
2016-2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9.19 | 3394 |
191 | 기숙사 |
2016-2학기 기숙사비 납입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6.10.17 | 3593 |
190 | 기숙사 |
2016-2학기 신규입사생 결핵검진 실시
|
사무팀학생파트 | 2016.10.17 | 3129 |
189 | 기숙사 |
2016-2학기 원의학사 2차 선발자 명단 입니다.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8.02 | 4049 |
188 | 기숙사 |
2016-2학기 원의학사 기숙사생(1차) 선발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7.20 | 3893 |
187 | 기숙사 |
2016-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2차 신청 안내(7/22~29)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7.21 | 3896 |
186 | 기숙사 |
2016-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방추첨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7.21 | 3967 |
185 | 기숙사 |
2016년 하절기 원의학사 연무 방역소독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7.13 | 3647 |
184 | 기숙사 |
2017-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3.20 | 3313 |
183 | 기숙사 |
2017-1학기 기숙사비 안내(재공지)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5.02 | 3747 |
182 | 기숙사 |
2017-1학기 원의학사 2차 선발자 명단 입니다.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2.02 | 3827 |
181 | 기숙사 |
2017-1학기 원의학사 기숙사비 미납 학생 납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5.30 | 2975 |
180 | 기숙사 |
2017-1학기 원의학사(기숙사) 2차(추가) 신청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1.19 | 3776 |
179 | 기숙사 |
2017-1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방추첨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1.18 | 3737 |
178 | 기숙사 |
2017-2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9.19 | 30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