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2020-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 학자금 지급 신청

 

 

 

   (1) 신청대상 : 원의학사 거주 국적이 한국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

        - 타 시군에서 원주시 관내 대학 기숙사로 2020. 04. 14일까지 주소이전이 된 대학생으로 5.15일 현재 원주시에 주소가 되어 있는 자

           ※ 주소 이전 후 1개월 이상 경과한 자

        - 기숙사 비거주 학생은 본인이 직접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기간 : 2020. 03. 24(화)~2020. 04. 14(화) 17:00 마감

 

   (3) 대학생 주소이전 관련 유의사항 안내[첨부1]를 참조하여 작성

 

   (4) 신청방법 : 원주의과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제출서류는 첨부파일 출력하여 작성후

        - 원주로 주소이전 안한 학생 : 전입신고서[첨부3] 및 학자금 지급 신청서[첨부2] 각각 작성 후 관리사무소 제출

        - 원주시에 원의학사로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학생 : 학자금 신청서[첨부2]만 관리사무소 제출

        - 통장은 본인명의여야 하며 혹시, 영문이름으로 되어있는 경우 통장 사본 제출

 

   (5) 건강보험관련 유의사항 : 부모가 지역 건강보험 가입자인 경우 학생에게 추가증 발급

        -> 전입신고와 동시에 국민건강보험공단(1577-1000)에 신청서 및 재학증명서 제출

       (이미 보험료가 청구된 자도 추가증 신청으로 소급하여 처리)

 

   (6) 제출방법

        - 직접방문 : 원의학사 관리사무소

        - 메일접수 : kkm7717@yonsei.ac.kr

        - 팩스접수 : 033-742-5034

 

   (7) 2020.05.15() 이전 퇴사자는 자동 취소됩니다.

 

   (8) 학자금 지급 시기 : 2020년 7월 예정(학기당 5만원 신청계좌(본인명의)로 입금)

 

   ☞  간호학과, 의예과, 치위생학과 2학년 학생 중 미래캠퍼스 생활관으로 주소지 이전이 되어 있는 학생은

         원의학사로 전입신고서를 다시 작성하여야 학자금이 지급됩니다.

 

     전입신고서 작성시 :

        ① 신고인, 새로사는 곳 - 본인의 인적사항 기재

        ② 전에살던 곳 - 부모님, 전입전 세대주 인적사항 기재


  1. 2024-1학기 원의학사 소방 시설 점검

  2. [국가] 2024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6/20)

  3.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4. [공사] 원주세브란스병원 별관 타설계획

  5. [공사안내] 새병원 별관 부대토목(오수/상수 관로 공사) 시공 안내(기간:5/20~6/14)

  6. [KAMC] 2024년 제4회 메디칼타임즈 의대생 콘텐츠 공모전(5/20~8/31)

  7. [공사안내 새병원 외 1 증축공사(별관) 자재반입 및 크레인 운용 계획

  8. 새병원 외 1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 및 크레인 운용 계획으로 인한 학생 기숙사 인근 부분통제 안내

  9. 2024년도 재단법인 보건장학회 연구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5/31)

  10.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11.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12.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13.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14.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15.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16.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17.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8.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19.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20. 교내 흡연구역 변경

  21.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2.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3.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4.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5.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26. ◈ 2020-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 학자금 지급 신청(제출방법 수정 20200406)

  27. 기숙사 입사 안내 (수정일 2020.3.20.)

  28. [필독]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수정일 2020.04.02.)

  29.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입사 안내

  30.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1학기 퇴사 안내

  31. 2020-2학기 입사 및 임시퇴사 안내

  32.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33.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19-2학기 퇴사 관련 공지

  34. 랜섬웨어 주의 권고

  35.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36. 2023-1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3-2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냬

  37.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38. 2021-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2학기 퇴사 안내

  39. (수정)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40.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41. ◈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42.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운영 지침

  43. ◈ 2020-1학기 기숙사 미 입사생 공지 사항 ◈

  44.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정전안내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