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2년 미래의학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의과대학 학생캠프 개최 안내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에서 주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의사를 양성하기 위해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미래의학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의과대학 학생캠프’를 개최 안내입니다.

 

관심 있는 학생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참가 신청서를 신청기간 내에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2. 5. 31.(화) ~ 2022 6. 3.(금) 16:00

2. 선발인원 : 2명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심사 후 선발)

3. 신청서 접수 : 원주의과대학 사무팀 학생파트(의학관 1층, 033-741-0222)

4. 참 가 비 : 1인당 60만원(숙박비, 식사 포함 : 학교에서 지원 예정)

5. 일정 및 참가자격

  가. 캠프일시 : 2022년 7월 13일(수) 오전 11:30 ∼ 7월 16일(토) 오후 5시 (3박4일, 합숙)

 나. 장   소  : 구미 호텔금오산, 1층 중연회장
 다. 참가자격 : ①, ②, ③ 항목을 모두 충족한 학생

    ①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

    ② R언어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고,  빅데이터/의료데이터/의료정보분석 /AR·VR·XR에 관심있는 학생

    ③ 개인 노트북 지참이 가능한 학생 

          ※ 노트북 필수 및 권장사양
             - CPU: 인텔 i5 이상 (권장: 인텔 i7 이상)
             - RAM: 4GB 이상 (권장: 8GB 이상)
             - 보조저장장치(HDD or SSD): 여유 공간 20GB 이상
             - OS: 윈도우 7 이상 (권장: 윈도우 10 Version 1903 (May 2019 Update) 이후 버젼)
             - 화면: 1024x768 이상 (권장: 1280x1024 이상) 

 

  1.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Date2024.04.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53
    read more
  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Date2024.04.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2
    read more
  3.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Date2024.04.0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3
    read more
  4.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42
    read more
  5.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33
    read more
  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75
    read more
  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8
    read more
  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9
    read more
  9.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Date2024.03.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40
    read more
  10.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Date2024.03.2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09
    read more
  11.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Date2024.03.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8
    read more
  12.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Date2024.01.26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41
    read more
  13.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41
    read more
  14.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4.01.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15
    read more
  15.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3.12.15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220
    read more
  16.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6
    read more
  17.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Date2023.11.2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704
    read more
  18.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8.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6
    read more
  19. 교내 흡연구역 변경

    Date2023.06.0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83
    read more
  20.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3.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42
    read more
  21.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Date2022.12.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698
    read more
  22.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Date2022.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116
    read more
  23.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501
    read more
  24.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Date2024.04.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2
    Read More
  25. [공사안내]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대학 기숙사 인근)(4/10, 4/12)

    Date2024.04.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83
    Read More
  26.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9
    Read More
  27. 2024학년도 학생 학술연구비 신청 안내(~3/6)

    Date2024.0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57
    Read More
  28. 새병원 건립 공사 차량 교내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 안내(2024. 2. 1.)

    Date2024.01.3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8
    Read More
  29.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안내

    Date2024.01.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04
    Read More
  30. [연구] 2023-2학기 원주의과대학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1/10)

    Date2023.12.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541
    Read More
  31. 진리관 옆 자전거 거치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안내

    Date2023.12.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45
    Read More
  32.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6
    Read More
  33.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Date2023.11.2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780
    Read More
  34.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Date2023.11.2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67
    Read More
  35.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Date2023.11.1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86
    Read More
  36.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Date2023.11.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39
    Read More
  37.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추가) 예방접종 안내(11/17)

    Date2023.11.0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5
    Read More
  38. 2024년 입영대상 의무장교 지원서 접수 일정 안내(~10/31)

    Date2023.10.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73
    Read More
  39. 2023년 특수_전문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공모(~10/23)

    Date2023.10.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648
    Read More
  40.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Date2023.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6
    Read More
  41.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Date2023.09.2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
    Read More
  42. 2023 대한치매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공모(~9/10)

    Date2023.09.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09
    Read More
  43. 진리관 3층 열람실 및 내부 어학실습실 A/S 안내

    Date2023.09.0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5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 Next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