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2년 후기 양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2022년 후기 양천장학회 장학생 선발을 안내합니다.

 

*추천인원: 2명

 

1. 지원자격

  가. 일반장학금

   1) 대학교 2학년 이상 재학 중인 자

   2) 전체 학년, 각 학기 수강학점 16학점 이상

   3) 학점 3.8/4.5 (3.6/4.3) 이상

        (장학금 수혜 2회 이상인 경우, 1회 성적 미달 시 경고, 2회 성적 미달 시 수혜대상에서 제외)

 

  나. 면학장학금( 아래 각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자만 지원 가능)

    1) 대학교 2학년 이상 재학 중인 자

    2) 전체 학년, 각 학기 수강학점 16학점 이상, 학점 3.0/4.5 (2.7/4.3) 이상

    3) 소득분위 3분위 이하

 

2. 제출서류

  가. 장학회 선발원서(소정양식, 연락처 명기) 1부

  나.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 동의서  각 1부 (소정양식)

  다. 학교장 또는 학장 추천서 (지도교수 경유) 1부

  라. 전체 학년 성적증명서(백분위 점수 기재) 1부

  마. 재학증명서 1부

  바. 장학금 수혜 확인서 1부

  사. 직전학기 등록금 영수증 사본(등록금 납부 확인서) 1부

  아.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 부,모 각 1부씩 / 부모님 중 소득이 없는 경우에는 소득없음사실증명원 제출 )

  자. 가족관계증명서 (부모기준) 1부

  차. 중복수혜희망사유서(소득 3분위 이하 및 타 장학금(국가장학금 제외)을 수혜받고 있는 경우 제출)

 

3. 장학금액

  가. 재단 규정에 따라 1,000,000원 ~ 2,000,000원 예정

 

4.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2022.07.01.(금) ~ 2022.07.21.(목) 오후3시, 평일 09:00~17:20(점심시간 12:00~13:00제외)

  나. 신청방법: 제출서류를 모두 구비하여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로 방문 및 우편접수

  다.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추천학생을 선발하여 장학회로 일괄 접수

 

5. 선발(수여)대상 보류자

  가. 최근 3년 이내, 가족 중 (재)양천장학회에서 장학금을 받은 자

  나. 군입대, 휴학 및 유학예정인 자

 

6. 선발일정
  가. 장학생 선발 면접 예정( 상세일정은 추후 공지예정 )
  나. 선발결과: 개별 유선 통보
  다. 장학금 수여식 예정(상세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라. 선발 완료 된 학생이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하지 않는경우 선발이 취소 될 수 있음

 

7. 기타 유의사항
  가. 지원서에는 컬러 증명사진을 부착 ( 흑백사진 또는 포토샵 수정사진 불가 )
  나. 모든 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 (사본을 제출할 경우, 면접 시에 원본을 제시하여 원본대조를 받아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불충분시에는 불이익
  라. 합격자는 합격자 발표 시, 제공되는 안내문을 숙지(안내문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발생 방지)
  마.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처(033-760-2674)로 문의


  1.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Date2024.04.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4
    read more
  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Date2024.04.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7
    read more
  3.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Date2024.04.0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78
    read more
  4.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7
    read more
  5.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28
    read more
  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70
    read more
  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
    read more
  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3
    read more
  9.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Date2024.03.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37
    read more
  10.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Date2024.03.2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06
    read more
  11.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Date2024.03.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5
    read more
  12.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Date2024.01.26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38
    read more
  13.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8
    read more
  14.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4.01.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12
    read more
  15.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3.12.15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217
    read more
  16.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3
    read more
  17.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Date2023.11.2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701
    read more
  18.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8.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3
    read more
  19. 교내 흡연구역 변경

    Date2023.06.0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79
    read more
  20.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3.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39
    read more
  21.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Date2022.12.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695
    read more
  22.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Date2022.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113
    read more
  23.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498
    read more
  24.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22.07.29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45
    Read More
  25. 병원 식단표(8월 1주차)

    Date2022.07.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36
    Read More
  26. 병원 식단표(7월 5주차)

    Date2022.07.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32
    Read More
  27. 의대생을 위한 '의료 AI 써머스쿨' 안내(~8/8)

    Date2022.07.28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500
    Read More
  28. 2022-2학기 학생건강공 제회 가입 및 2021-2학기 진료비 공제 접수 마감 안내

    Date2022.07.2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58
    Read More
  29. 2022년 후기 양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7/21)

    Date2022.07.1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435
    Read More
  30. 2022년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공고 (~7/27)

    Date2022.07.1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97
    Read More
  31. 2022학년도 2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7/31)

    Date2022.07.1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95
    Read More
  32. 병원 식단표(7월 4주차)

    Date2022.07.1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23
    Read More
  33. 병원 식단표(7월 3주차)

    Date2022.07.1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23
    Read More
  34. 2022-2학기 대학교회 장학생 선발 공고(~9/15)

    Date2022.07.1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671
    Read More
  35. [휴·복학]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2.07.14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706
    Read More
  36. 2022년 2학기 교목실 채플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7/13 ~ 8/15)

    Date2022.07.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592
    Read More
  37. 2022학년도 의학과 해외 선택실습 장학금 신청 안내(~8/12)

    Date2022.07.12 Category장학 By[의학교육학과] Views654
    Read More
  38. 2022-2학기 교내근로 장학생 신청 안내 (7/13~7/22 17:00)

    Date2022.07.1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03
    Read More
  39. 병원식단표(7월 2주차)

    Date2022.07.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19
    Read More
  40. 2022 KAMC 의대생 리더십 워크숍 프로그램 참가 신청 안내

    Date2022.07.05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511
    Read More
  41. 2022-1학기 퇴사 및 2022-2학기 입사 안내

    Date2022.07.0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515
    Read More
  42. 제9기 OK배정장학생 모집 안내(~7/18)

    Date2022.06.30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548
    Read More
  43. 제12회 한국의학도 수필 공모전 안내(7/15~8/15)

    Date2022.06.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7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