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03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5-2학기 기숙사 2차 신청 안내

 

※ 1차 선발 탈락 및 성적 퇴사생 포함 입사신청 바랍니다

 

1. 선발기준 : 원의학사 사생선발 규정

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부자유자, 유학생 및 학교기여자는 우선선발대상자 규정에 의거 우선

선발함

 

2. 선발인원

1) 의예과, 의학과 - 남 00명, 여 0명

2) 간호학과 - 남 0명

3) 치위생학과 - 남 0명

 

3. 원의학사 신청방법

연세포탈서비스(http://portal.yonsei.ac.kr)-학사정보시스템-학사관리-기숙사 –입사(신청/등록) - 입사신청 - 신청구분(원주의과대학 기숙사신청)-조회 -입력

 

4. 신청기간 : 2015. 7. 24.(금) ~ 2015. 7. 31.(금)

 

5. 선발안내 : 2015. 8월 7일 (금)

 

6. 호실배정 안내 : 2차 선발된 학생은 8월 1일 방추첨 후 빈호실에 임의 배정예정

 

문의전화 : 033) 741-0224

 

기숙사관리위원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사 <등록>2022-1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8 165
공지 장학 (교외) 재단법인 용장학재단 장학생 신청 안내(1/27~ 2/8) file 학생파트 2022.01.27 120
공지 일반 2021-1학기 진료비공제 접수 마감 및 2022-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5 146
공지 장학 2022-1학기 교내근로 장학생 신청 안내(1/24~2/4 17:00) file 학생파트 2022.01.24 301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181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연구비 지원신청 안내(1/24~2/18) file 학생파트 2022.01.20 249
공지 장학 <교외> 연세동문장학회 선발공고[1/17(월)~2/7(월)] file 학생파트 2022.01.14 454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72
공지 학사 2022-1학기 등록금(학부) 분할납부 신청 안내(12/29 ~ 2/13) file 학생파트 2021.12.22 312
공지 기숙사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2.20 1431
143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41
143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71
143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3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72
1433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32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31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5
1430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417
1429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8
1428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6
1427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26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42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424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423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6
1422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7
1421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9
1420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2
1419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52
1418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2 Next
/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