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198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4-2학기 의료비 건강공제 접수 마감 안내

※ 2014-2학기(2014.9.1~2015.2.28)동안 발생한 의료비(진료비 & 처방약제비)의 건강공제 접수는 2015.8.31일(월)까지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1. 2014-2학기에 선택납부 또는 임의(별도)가입을 통해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하고 건강공제회에 가입한 학생 중 2014-2학기동안 발생한 의료비 공제를 아직 받지 않은 학생은 계산서·영수증을 병원 및 약국에서 발급받아 2015.8.31일(월)까지 꼭 접수하여 공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접수기한을 넘겨 공제를 못 받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015.9.1일 부터는 2015.3.1일 이후 발생한 의료비부터만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2. 건강공제회비 납부여부 확인
가. 선택납부자 확인방법: 연세포탈 학사관리 로그인 → 등록 탭 → 출력/등록 탭 → 등록금납부확인서“2014학년도 2학기”선택 →“청구내역”의 “학생회비 외”란에 “건강공제회비”등재 여부 확인

나. 임의(별도)가입자 확인방법: 2014년 9월에 임의(별도)가입을 통해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한 학생은 포탈에 기록되지 않으며 공제회에서 자체적으로 확인 가능하오니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접수방법
가. 방문접수: 진료비 및 약제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현금 매출전표 불가)을 병원 및 약국에서 발급받아 학생증을 지참하고 우리은행 본인명의 계좌번호를 확인하여 방문한다.

나. 우편접수: 진료비 및 약제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현금 매출전표 불가)과 학생증 사본, 우리은행 본인명의 계좌 및 연락처를 기재한 후 등기우편으로 송부한다. 신규접수자는 건강공제회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개인(신용)정보수집·이용·제공·조회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2015년 8월 31일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 보통우편은 분실우려가 있으니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세요.
* 원주의과대학생은 위 방법 외 학생회 사무실 앞에 비치된 접수함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4. 위 내용은 2014-2학기에 발생한 의료비 공제를 받지 않은 학생에게 해당되며, 2015-1학기에 건강공제회에 가입한 학생 중 2015년 3월~2015년 8월 사이에 발생한 의료비의 공제는 발생즉시 접수하시거나 2016년 2월 29일(월)까지 접수하시면 됩니다.

5. 주소: 신촌-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06호 학생건강공제회 우)120-749 
원주-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 1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42호 학생건강공제회 우)220-710

6. 문의: 신촌-☎ (02)2123-3350~2 / 원주-☎ (033)760-2682

7. 운영시간: 월~금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8. 홈페이지: http://web.yonsei.ac.kr/health

연세대학교 학생건강공제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78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60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2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03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66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52
공지 장학 [교외] 2024년 상반기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226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89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1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194
공지 장학 [교외]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진학장학생 선발 공고(~4/18) file 학생파트 2024.03.20 48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78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1학기 준제장학회 키움나무 및 귀감나무 장학생 모집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13 97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7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09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199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47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699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1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4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89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1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7
1814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3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2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1
1811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7
1810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09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08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7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6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47
1805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4
17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798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797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6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5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