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51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1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미래캠퍼스 재학 중인 학부생(원주의과대학 포함, 신촌 및 국제캠퍼스 제외)


2. 신청기준 :

   가. 미래캠퍼스에 형제ㆍ자매ㆍ남매가 동시에 2인 이상 학부 재학중인 자

        * 재학기준은 당해 학기에 2인 모두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임

   나. 모두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 이상, 학업성적 평점 2.4/4.3이상(원성적기준)을 취득하여야 함 

        * 신입 및 편입 첫학기는 이수학점, 평점 제한없음

          직전학기가 교환학기인 경우 성적산출이 가능한 직전학기 성적으로 심사  

   다. 모두 정규학기 재학생이어야 함

        * 학기초과자 지급불가

   라. 학사관리시스템에 등록된 본인계좌로 입금

   마. 2018년 1학기부터 최초 신청 후, 신청 다음학기부터는 추가신청 없이 신청자격과 지급기준에 해당하면 계속 지급

        * 학사포탈 장학내역에 2018년 1학기 이후 형제장학금 지급 내역이 있는 경우, 신청 된 상태임

        * 최초 신청한 형제ㆍ자매ㆍ남매 구성원이 추가되는 경우(예: 신/편입)에는 재 신청해야 모두 지급
          (재신청하지 않은 경우, 기존 신청서의 형제ㆍ자매ㆍ남매를 대상으로 심사)


3. 장학금액 : 40만원 / 1인 (개별 계좌지급), 생활비(학업장려금)명목의 장학금으로 등록금 중복지원에 해당하지 않음


4. 신청기간 : 2021. 09. 27.(월) ~ 10. 22. (금) 오후 5시까지 (기한엄수 및 신청기간 이후 제출 불가)


5. 신청방법 및 제출장소
   첨부된 형제장학금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부모님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 학생복지처로 원본제출

   *우편접수의 경우 10월22일(금) 도착분에 한함

     (우편보내실곳: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연세대길1, 학생회관 235호 학생복지처 장학담당자앞)
   * 주민등록등본(부모님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상 형제ㆍ자매ㆍ남매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6. 지급시기 및 방법 : 신청종료 2주 이후 학사포탈에 등록된 본인계좌 지급


7. 문의사항 :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 033) 760-2674, 2675

                 원주의과대학 학생파트 033) 741-0217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10/17~10/18) newfile 학생파트 2022.09.28 16
공지 일반 제5회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국제호의학술제 참가자 공모(~9/30) file 학생파트 2022.09.05 202
공지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가입 안내(~9/30) file 학생파트 2022.09.01 115
공지 학사 2022-2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8/19~8/25) file 학생파트 2022.08.12 1091
공지 학사 [휴·복학]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7.14 486
공지 장학 2022-2학기 재난 피해가구 등록금 지원 안내(한국장학재단) file 학생파트 2022.06.06 217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491
1532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95
1531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402
1530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67
1529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491
1528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66
1527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49
1526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834
1525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475
152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91
152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77
152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021
152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41
152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010
1519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50
1518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90
1517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97
1516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62
1515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46
1514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2017
1513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53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7 Next
/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