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108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1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미래캠퍼스 재학 중인 학부생(원주의과대학 포함, 신촌 및 국제캠퍼스 제외)


2. 신청기준 :

   가. 미래캠퍼스에 형제ㆍ자매ㆍ남매가 동시에 2인 이상 학부 재학중인 자

        * 재학기준은 당해 학기에 2인 모두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임

   나. 모두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 이상, 학업성적 평점 2.4/4.3이상(원성적기준)을 취득하여야 함 

        * 신입 및 편입 첫학기는 이수학점, 평점 제한없음

          직전학기가 교환학기인 경우 성적산출이 가능한 직전학기 성적으로 심사  

   다. 모두 정규학기 재학생이어야 함

        * 학기초과자 지급불가

   라. 학사관리시스템에 등록된 본인계좌로 입금

   마. 2018년 1학기부터 최초 신청 후, 신청 다음학기부터는 추가신청 없이 신청자격과 지급기준에 해당하면 계속 지급

        * 학사포탈 장학내역에 2018년 1학기 이후 형제장학금 지급 내역이 있는 경우, 신청 된 상태임

        * 최초 신청한 형제ㆍ자매ㆍ남매 구성원이 추가되는 경우(예: 신/편입)에는 재 신청해야 모두 지급
          (재신청하지 않은 경우, 기존 신청서의 형제ㆍ자매ㆍ남매를 대상으로 심사)


3. 장학금액 : 40만원 / 1인 (개별 계좌지급), 생활비(학업장려금)명목의 장학금으로 등록금 중복지원에 해당하지 않음


4. 신청기간 : 2021. 09. 27.(월) ~ 10. 22. (금) 오후 5시까지 (기한엄수 및 신청기간 이후 제출 불가)


5. 신청방법 및 제출장소
   첨부된 형제장학금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부모님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 학생복지처로 원본제출

   *우편접수의 경우 10월22일(금) 도착분에 한함

     (우편보내실곳: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연세대길1, 학생회관 235호 학생복지처 장학담당자앞)
   * 주민등록등본(부모님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상 형제ㆍ자매ㆍ남매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6. 지급시기 및 방법 : 신청종료 2주 이후 학사포탈에 등록된 본인계좌 지급


7. 문의사항 :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 033) 760-2674, 2675

                 원주의과대학 학생파트 033) 741-0217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32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3 153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83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1.19 158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292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80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45
공지 장학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11/15~11/26] file 학생파트 2021.10.14 322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2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7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0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6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39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
공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