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8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재학생 연세포탈 정보 등록 및 수정 안내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재학생 중 본인의 휴대폰 번호, 자택 주소, 이메일, 장학금 지급 계좌가

변경된 학생은 학사포탈(http://portal.yonsei.ac.kr)에서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적사항(휴대폰 번호, 이메일, 자택주소) 수정 
 - 연세포탈 로그인 -> 학적 -> 학생정보 -> 기본정보 에서 수정

 

◆ 계좌정보 등록 방법  
 - 연세포탈 로그인 -> 학적 -> 학생정보 -> 학생신상 메뉴에서 계좌 등록

 1. 신입생 중 학사포탈에 본인의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가 아닌 부모님 등 보호자, 제3자의 연락처로 되어있는 경우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계좌정보는 반드시 본인 명의여야 하며, 원주의과대학 재학 동안 장학금 계좌입금 수령, 휴학시 등록금 반환 등은
     연세포탈에 등록된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3. 외국 국적자의 계좌정보는 학생부 사무실을 통해서만 등록이 가능하므로 별도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개명,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국적 변경 등은 학적 변경 신청을 하여야 하며, 포탈상에서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원주의과대학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자료실 - 1.학적관련 양식모음 -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 양식 다운로드
 

문의 : 원주의과대학 학생파트(학부사무실) T. 033)741-0224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66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3 194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97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12/1~12/17) file 학생파트 2021.11.19 172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321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94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56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6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8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1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7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40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