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20학년도 2학기 진료비공제 학생건강공제회 접수 마감 안내

 

 

※ 2020학년도 2학기(2020.9.1.~2021.2.28) 동안 발생한 진료비공제 학생건강공제회 접수는

2021년 8월 31일(화)까지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1. 2020학년도 2학기에 선택납부 또는 추가가입을 통해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하신 학생 중 2020학년도 2학기 동안 발생한 진료비공제를 아직 받지 않으신 학생은 2021년 8월 31일(화)까지 꼭 접수하셔서 공제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가입을 통해 납부하신 학생은 추가가입일 다음 날부터 학기종료일까지 발생한 진료비만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1일부터는 2021년 3월 1일 이후 발생한 진료비부터만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건강공제회비 납부 여부 확인

가. 선택납부자: 연세포탈 학사관리 로그인 → 등록 탭 → 출력/등록 탭 → 등록금납부확인서 ‘2020학년도 2학기’선택 → ‘청구내역’의 ‘학생회비 외’란에 ‘건강공제회비’ 등재 여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추가가입자: 2020년 9월 중 추가가입 기간에 납부하신 학생은 학생건강공제회에서만 확인 가능하오니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방문접수: 진료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및 현금 매출전표 불가)을 병원에서 발급받으셔서 학생증과 함께 지참하시고, 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번호를 숙지하셔서 신촌 또는 미래캠퍼스 중 가까운 학생건강공제회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가 또는 단축근무로 인해 사무실 운영이 유동적일 수 있으므로 휴무 여부 및 운영시간을 미리 확인하시면 이용 시 불편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4. 우편접수: 진료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및 현금 매출전표 불가)과 학생증 사본을 구비하여 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번호 및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제출하신 적이 없으시거나, 마지막 진료비공제 접수 후 5년 만에 접수하시는 학생은 학생건강공제회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캠퍼스별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다운로드하셔서 작성하신 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2021년 8월 31일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 보통우편은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주의과대학생(단대학생회 사무실 앞에 비치)과 국제캠퍼스 학생(종합관 1층에 비치)은 위 방법 외에 각각 비치되어있는 무인 접수함을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단, 마감시간(2021년 8월 31일 오후 5시)을 준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임신부이신 경우 국민행복카드 사용 여부 확인을 위해 카드매출전표를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위 내용은 2020학년도 2학기에 발생한 진료비를 아직 공제받지 않으신 학생건강공제회원에게 해당되며, 2021학년도 1학기에 발생한 학생건강공제회원의 진료비공제는 발생 즉시 접수해주시거나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접수하셔서 공제받으시기 바랍니다.

 

6. 주소: 신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06호 학생건강공제회 우)03722

미래)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 1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12-1호 학생건강공제회 우)26493

 

7. 문의 전화: 신촌 (02)2123-3350, 3352 / 미래 (033)760-5430

 

8.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8월 13일까지 단축 근무(09:00~15:00)

 

9. 홈페이지/페이스북: http://healthma.yonsei.ac.kr / http://www.facebook.com/yonseiackrhealt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17 40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104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73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34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23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69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61
공지 장학 [교외] 2024년 상반기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238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90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6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04
공지 장학 [교외]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진학장학생 선발 공고(~4/18) file 학생파트 2024.03.20 52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81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1학기 준제장학회 키움나무 및 귀감나무 장학생 모집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13 101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2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15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1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70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3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7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90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488 일반 [공사안내]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대학 기숙사 인근)(4/10, 4/12) file 학생파트 2024.04.08 79
487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104
486 일반 새병원 건립 공사 차량 교내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 안내(2024. 2. 1.) file 학생파트 2024.01.30 118
485 일반 병원 식단표(7월 3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7.19 123
484 일반 병원 식단표(6월 3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6.17 130
483 일반 병원 식단표(7월 5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7.29 132
482 일반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file 학생파트 2023.11.08 139
481 일반 병원식단표(5월 4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5.27 151
480 일반 진리관 3층 열람실 및 내부 어학실습실 A/S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9.05 151
479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61
478 일반 2023 소방시설 법정 점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5.08 166
477 일반 병원식단표(4월5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4.28 181
476 일반 2017 봄특강, "습관의 두 얼굴" 성희롱예방교육에 초대합니다. 학생상담실 2017.04.18 187
475 일반 병원식단표(4월2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4.07 188
474 일반 병원 식단표(8월 2주차) file 학생파트 2022.08.09 191
473 일반 기숙사 Anderson 학사 주변 옹벽 철거 공사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5.08 191
472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긴급 연락체계" file 학생파트 2021.03.25 193
471 일반 7월 4주차 병원&기숙사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1.07.19 194
470 일반 1월 3주차 병원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1.01.19 200
469 일반 1월 4주차 병원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1.01.26 20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 Next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