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5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20학년도 2학기 진료비공제 학생건강공제회 접수 마감 안내

 

 

※ 2020학년도 2학기(2020.9.1.~2021.2.28) 동안 발생한 진료비공제 학생건강공제회 접수는

2021년 8월 31일(화)까지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1. 2020학년도 2학기에 선택납부 또는 추가가입을 통해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하신 학생 중 2020학년도 2학기 동안 발생한 진료비공제를 아직 받지 않으신 학생은 2021년 8월 31일(화)까지 꼭 접수하셔서 공제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가입을 통해 납부하신 학생은 추가가입일 다음 날부터 학기종료일까지 발생한 진료비만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1일부터는 2021년 3월 1일 이후 발생한 진료비부터만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건강공제회비 납부 여부 확인

가. 선택납부자: 연세포탈 학사관리 로그인 → 등록 탭 → 출력/등록 탭 → 등록금납부확인서 ‘2020학년도 2학기’선택 → ‘청구내역’의 ‘학생회비 외’란에 ‘건강공제회비’ 등재 여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추가가입자: 2020년 9월 중 추가가입 기간에 납부하신 학생은 학생건강공제회에서만 확인 가능하오니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방문접수: 진료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및 현금 매출전표 불가)을 병원에서 발급받으셔서 학생증과 함께 지참하시고, 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번호를 숙지하셔서 신촌 또는 미래캠퍼스 중 가까운 학생건강공제회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가 또는 단축근무로 인해 사무실 운영이 유동적일 수 있으므로 휴무 여부 및 운영시간을 미리 확인하시면 이용 시 불편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4. 우편접수: 진료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및 현금 매출전표 불가)과 학생증 사본을 구비하여 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번호 및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제출하신 적이 없으시거나, 마지막 진료비공제 접수 후 5년 만에 접수하시는 학생은 학생건강공제회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캠퍼스별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다운로드하셔서 작성하신 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2021년 8월 31일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 보통우편은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주의과대학생(단대학생회 사무실 앞에 비치)과 국제캠퍼스 학생(종합관 1층에 비치)은 위 방법 외에 각각 비치되어있는 무인 접수함을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단, 마감시간(2021년 8월 31일 오후 5시)을 준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임신부이신 경우 국민행복카드 사용 여부 확인을 위해 카드매출전표를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위 내용은 2020학년도 2학기에 발생한 진료비를 아직 공제받지 않으신 학생건강공제회원에게 해당되며, 2021학년도 1학기에 발생한 학생건강공제회원의 진료비공제는 발생 즉시 접수해주시거나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접수하셔서 공제받으시기 바랍니다.

 

6. 주소: 신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06호 학생건강공제회 우)03722

미래)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 1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12-1호 학생건강공제회 우)26493

 

7. 문의 전화: 신촌 (02)2123-3350, 3352 / 미래 (033)760-5430

 

8.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8월 13일까지 단축 근무(09:00~15:00)

 

9. 홈페이지/페이스북: http://healthma.yonsei.ac.kr / http://www.facebook.com/yonseiackrhealt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08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학생파트 2021.11.23 130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70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1.19 152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279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76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43
공지 장학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11/15~11/26] file 학생파트 2021.10.14 317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0
331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7
330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329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328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327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0
32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32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6
324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323 일반 필리핀 무료진료 및 봉사활동 참가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19.04.15 1318
322 일반 코로나19 관련 외국인 유학생 방역 지침 준수 철저 재요청 file 학생파트 2021.04.05 56
321 일반 코로나-19 학생 대응 안내(2020.05.25.) file 학생파트 2020.05.25 1285
320 일반 코로나-19 예방수칙(모든국민/자가격리대상자) file 학생파트 2020.05.25 26395
319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수칙"(2021. 4.) file 학생파트 2021.04.09 69
318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대응지침" (2021. 3.) file 학생파트 2021.03.25 61
317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발열 시 초기 대처 요령" (2021. 3.) file 학생파트 2021.03.25 114
316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긴급 연락체계" file 학생파트 2021.03.25 71
315 일반 코로나-19 <발열시 초기대처 요령> file 학생파트 2020.05.25 26884
314 일반 코로나 19 학생 대응지침(수정 2020.05.25.) file 학생파트 2020.06.23 25937
313 일반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학생 대응지침(수정) file 학생파트 2020.03.25 29065
312 일반 책/물품 정리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6.17 280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 Next
/ 17
공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