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가. 학년 기준
   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022-1학기 등록 예정 학생 중 1학년 2학기부터 4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원주의과대학은 6학년 1학기생까지 지원 가능)
     * 단, 2021학번부터는 2학년 1학기생부터 지원 가능(2학기 이상 이수자)  
   2) 교환학생으로 외국에서 수학 중인 재학생도 지원 가능
   3) 청파장학금을 2회 이상 받고 연세대학교 본 대학원에 합격한 첫 학기 대학원생
 나. 학점 및 외국어 성적 기준(모두 충족해야 함)
   1) 신청 직전학기 이수학점 15학점 이상이면서 성적이 3.5(4.3만점) 이상
   2) TOEIC 850점 이상 또는 IBT TOEFL 94점 이상(연세대 기관토플 인정)

 

2.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 신청서(지정양식) 1부
 나. TOEFL/TOEIC 성적증명서 1부
 다. 교수 추천서(지정양식) 1부
 라. 경력개발활동기록부 교내용과 교외용 각 1부(http://myjob.yonsei.ac.kr에서 출력)
※ 경력개발활동기록부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때 자료로 활용하며, 학교 경력개발시스템 에 업로드할 수 없는 기타 경력 관련 서류는 별도 제출 바람

 

3. 선발인원: 청파장학생 5명 이내, 청파우수장학생 4명 이내

 

4. 장학금액: 청파장학생은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청파우수 장학생은 200만원

 

5. 신청 접수 및 선발 일정
가. 신청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 12. 27.(월) ∼ 2022. 1. 21.(금)
   2) 접수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이메일: wstudent@yonsei.ac.kr    - 우편접수: (우)26493 강원 원주시 연세대길 1 학생복지처 청파ㆍ한경범장학회
    - 방문접수: 미래캠퍼스 학생회관 2층 학생복지처
 나. 선발 심사 일정
   1) 서류심사: 2022. 1. 25.(화) 예정
   2) 면접심사: 2022. 1. 27.(목) 14:00 예정(면접은 ZOOM 화상면접으로 진행 예정)

   3) 선발결과 발표: 2022. 2. 4.(금) 최종 선발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장학금은 해당학기(2022-1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감면 처리하여 지급함
 나. 해당 학기에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시 선발 취소되고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다. 외국어성적표 및 자격증 등은 사본을 제출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라. 장학회 관련 세부사항은 장학회 홈페이지 참고(https://chs.yonsei.ac.kr)
 마. 신청 접수 및 문의: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 033-760-2674, 2675)

 

 

2021. 12. 27.

연세대학교 청파장학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의과학분야 연구비 지원사업] 학생 공모 안내(국민건강보험 공단_보건의료지원실) file 학생파트 2022.05.19 136
공지 일반 [특수_전문분야 실습비 지원 사업 ] 학생 공모 안내(국민건강보험 공단_보건의료지원실) file 학생파트 2022.05.19 91
공지 장학 2022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5/24~6/23) file 학생파트 2022.05.19 192
공지 장학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 (대상: 의학과) 신청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22.05.01 282
공지 장학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대상: 간호학과) 신청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22.05.01 183
공지 일반 병원 내 출입구 개방 안내(5/2~) file 학생파트 2022.05.01 101
공지 일반 진리관 후면 외부 출입문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4.08 231
공지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2.03.17 378
공지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2.24 1391
공지 기숙사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file 학생파트 2022.02.07 1151
공지 학사 (등록)2022-1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8 1942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54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91
109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47
108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52
107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7
106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2
1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5
1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40
103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52
102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3
101 기숙사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9.07.31 956
100 기숙사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8.10 531
99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7.02 961
98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14 908
97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겨울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3 767
96 기숙사 원의학사 여름방학 소독 빛 대청소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7.12 432
95 기숙사 원의1학사 화장실 및 배관공사에 따른 단수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2 416
94 기숙사 원의1,2학사 화장실 개,보수 및 배관공사에 따른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0 548
93 기숙사 원의1,2학사 저수조 보수공사로 인한 부분적 단수 예정 사무팀학생파트 2016.08.18 688
92 기숙사 원의1, 2학사 화장실 및 누수 보수공사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6.08.16 1061
91 기숙사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지하컨퍼런스룸 기숙사 복도 로비 대청소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9.07.31 831
90 기숙사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정전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20.02.04 208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