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34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2019-2학기 퇴사 관련 공지

 

 

기숙사운영 관련하여 원주의과대학 전학년(4 제외) 대상으로 2019 11월에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며, 학생 의견을 수렴하여, 2020-1학기 부터 Judy학사 1인실 39실을 운영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0-1학기 원주의과대학 기숙사 입사 2019-2학기 퇴사에 관련된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원만하게 입사 퇴사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공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 하시어 원활하게 퇴사 진행 있도록 협조 당부 드립니다.

 

1. 기숙사비(6개월/학기

   . 원주의과대학 기숙사는 1학기(6개월) 단위로 운영을 합니다.

   . 기숙사비도 1학기(6개월) 단위로 책정하여 운영합니다.

   . 학사운영과 관계한 경우에만 예외 사항을 적용합니다.

   . 신규입사자 입사보증금 200,000 별도(퇴사시 반환해 드립니다.)

 

기숙사비_2020_1학기.png

 

2. 입사신청 :

   가. 신청학생은 모두 입사 가능합니다.(성적제한 없음, 입사신청시 100% 입사 가능합니다. 단, 기숙사 규정 위반 강제 퇴사생 제외)

   나. 신청기간 :

        1) 1인실 신청기간: 2019.12.13.(금)~12.27.(금)

        2) 2인실 신청기간(1인실 미배정시 재신청 가능): 2019.12.13.(금)~01.08.(수)

   다. 신청방법 :

       1) 입사신청서 사이트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 : https://forms.gle/iWkoUZzsJz2ZzydH8

   라. 1인실 및 2인실 신청 가능합니다.

   마. 1인실 배정결과와 추가 2인실 방추첨신청은 사생회에서 카톡방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3. 퇴사신청

   가. Murray학사 퇴사생은 반드시 카드키를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미반납시 퇴사신청 접수 불가합니다.)

   나. 각 학과 4학년은 국가시험이 끝나고 7일 이내 방정리(청소) 후 퇴사신청서를 관리사무 소로 제출하고 퇴사합니다.

        1) 치위생학과 4년 : 2019.12.22.(일)까지(국시 12.15.(일))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2) 의학과4년 : 2019.01.15.(수)까지(국시 01.07.(화)~08.(수))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3) 간호학과4년 : 2019.01.29.(수)까지(국시 01.22.(수)) 방정리 후 퇴사합니다.

        4) 퇴사신청서 첨부파일 출력하여 관리사무소에 제출합니다.

   다. 기존 사생 중 2020-2학기 입사를 원하지 않는 학생은 2019.12.27.(금) 퇴사신청서를 관리사무소로 제출하고 2020.02.21.(금)까지 퇴사합니다.(Murray학사 퇴사생은 반드 시 카드키를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퇴사신청서 첨부파일 출력하여 관리사무소에 제출합니다.

 

4. 방추첨

   가. 방추첨 관련한 내용은 첨부된 방추첨 매뉴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방추첨은 사생회에서 학년별 공지방을 통해 진행합니다.

   다. 1인실 방추첨 : 2020.01.03.(금)

   라. 2인실 방추첨 : 2020.01.15.(수)

   마. 방추첨 결과는 사생회에서 카톡방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5. 퇴사자 방정리 및 퇴사

   가. 각 학과 4년 졸업생은 국시 후 7일 이내 방정리(청소) 후 퇴사합니다.

   나. 기존 학년 퇴사생은 2020.02.21.(금) 까지 방정리(청소) 후 퇴사합니다.

 

6. 입주 및 방이동

   가. 기간 : 2020.02.28.(금)~03.01.(일) 3일간

   나. Murray학사 입주시 카드키 수령 방법: 관리사무소에서 수령합니다.

        1) 주중: Murray학사 관리사무소

        2) 주말 및 공휴일: Judy학사 관리사무소

 

7. 방추첨 규칙

   가. 방추첨은 사생회에서 주관합니다.

        1) 방추첨 관련한 내용은 첨부된 방추첨 매뉴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문의사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사생자치회

   나. 방추첨 우선순위는 학년 순으로 합니다. 같은 학년의 순서는 제비뽑기를 통해 결정합니다.

   다. 1인실 배정결과와 추가 2인실 방추첨신청은 사생회에서 카톡방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라. 사전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자치회를 통해 이전 방주인과 조율하도록 합니다.

   마. 개강날짜가 빠른 신규입사자 중 마땅한 거처가 없는 학생은 자치회에 신청하여 임시 방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장애등급이 있는 학생은 별도로 학생파트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용인원 : 2명(남여 구분 없음)

   나. 기숙사관리위원회 심의 후 배정할 예정입니다.

 

9. 자세한 문의사항 :

   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사생자치회

   나. 학생파트 : 033-741-0217

 

 

기숙사 관리위원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75
공지 일반 <의학과 선배 사칭 사건 주의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138
공지 일반 (봉사) 복남약모(복용하고 남은 약을 모아요) 자원봉사 모집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8 18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EHP 전원 설치 공사 file 학생파트 2023.03.28 72
공지 일반 2023회계연도 소지품 관리 file 학생파트 2023.03.16 176
공지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비 납부고지서 조회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14 389
공지 일반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08 218
공지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준비물 및 기숙사비 납입 기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2.14 1607
공지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드론 촬영 일자 및 촬영반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7 190
공지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6 322
공지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19 24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1018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4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631
130 기숙사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학생파트 2020.09.25 27201
129 기숙사 ◈ 2020-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 학자금 지급 신청(제출방법 수정 20200406) file 학생파트 2020.03.24 6822
128 기숙사 기숙사 입사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6283
127 기숙사 [필독]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수정일 2020.04.02.) 학생파트 2020.04.02 6200
126 기숙사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입사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3.13 5215
125 기숙사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1학기 퇴사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7.24 4462
124 기숙사 2020-2학기 입사 및 임시퇴사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8.27 3941
123 기숙사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2.20 3754
» 기숙사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19-2학기 퇴사 관련 공지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9.12.13 3347
121 기숙사 랜섬웨어 주의 권고 원주의과대학 2017.05.15 2631
120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521
119 기숙사 (수정)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4.29 2266
118 기숙사 ◈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file 학생파트 2020.04.24 2264
117 기숙사 2021-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2학기 퇴사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12.30 2262
116 기숙사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운영 지침 file 학생파트 2020.03.13 2259
115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223
114 기숙사 ◈ 2020-1학기 기숙사 미 입사생 공지 사항 ◈ file 학생파트 2020.05.08 2207
113 기숙사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정전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20.02.04 2157
112 기숙사 2022-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2.26 1786
111 기숙사 2018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선발 및 입사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1.23 176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