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713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1년도 두산연강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두산연강재단에서 2021년도 두산연강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여 이를 안내합니다.

 

1. 지원 자격(아래 항목 모두 해당하는 자에 한함)
- 2021년 기준 2학년 진학 예정자
- 선발 후 2021년 1학기, 2학기 모두 재학이 가능한 자
전체 학기 성적 평점 평균이 3.0/4.5(2.8/4.3)이상인 자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2020년 2학기 기준) 6분위 이내(군 복무, 휴학 등으로 2020년 2학기 소득분위가 없을 경우 대체 서류 제출)
수여식 등 재단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참석이 가능한 자 

  ※ ‘21년 2월 예정인 장학증서 수여식 불참 시 장학생 선발이 취소됨


2. 장학생 혜택
졸업시까지 등록금 전액 지원(재단 내부 기준 충족 시)
장학생 워크숍 및 소모임 참여

 

3. 선발 인원 : 00명

 

4. 선발 절차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합격자 발표
공고 및 서류 접수 : '20년 10월 26일(월) ~ '20년 11월 20일(금)
서류 합격자 면접  : '21년 01월 중
최종 합격자 발표  : '21년 01월 말
장학증서 수여식   : '21년 02월 중 (신규 장학생 필수 참석)

  ※ 상기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 서류(양식은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
추천서(재단 양식) : 소속 학과 학과장 또는 지도교수 작성 및 날인
재학(휴학)증명서
성적 증명서
2020년 2학기 한국장학재단 소득구간(분위) 통지서
가계곤란 증빙서류(수급자 또는 한부모가족 증명서, 장애수당 대상자 확인서 등 해당자만 제출)
가족관계증명서

  ※ 모든 서류의 주민번호 뒷자리는 삭제 후 제출(미 삭제 시 접수대상에서 제외)


6. 접수 기간 : 2020년 10월 26일(월) ~ 2020년 11월 20일(금) 오후 6시


7. 장학금 계속 지원 요건(하기 항목들을 고려하여 계속 지원 여부 결정)
직전 2개 학기 성적 3.0/4.5 이상
재단 행사 참여(장학증서 수여식, 워크숍, 기타 재단행사 등)
기타 재단 내부 기준 충족 시(교내징계, 무단휴학 등의 이슈가 없는 인원)


8. 참고사항
제출 서류상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반드시 스캔파일로 제출(사진파일 등 제출 금지)
미선발자의 서류는 최종선발 완료 후 1개월 이내 파기 예정
타 재단 장학금과 중복 수혜 불가(단,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및 교내 장학금(성적우수, 가계곤란 등)은 중복 수혜 가능)


9. 문의처 : 두산연강재단 사업운영팀 장학담당자 (02-708-5510)
※ 문의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오후 1시 제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3.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4.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5.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9.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10.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11.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12.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13.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14.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15.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6.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17.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18.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19. 교내 흡연구역 변경

  20.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1.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2.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3.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4. <공지> 2020학년도 원주의과대학 장학제도 안내

  25.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강령 안내

  26. <필독> 원주의과대학 학부모님께 드리는 안내문(수정)

  27.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학생 대응지침(수정)

  28. <교외> 2021년도 에몬스 장학생 선발 안내(~12/4)

  29. <일반휴학> 2020-2학기 의예·의학과 휴학승인시점 및 등록금 반환율 변경안

  30. <일반휴학> 2020-2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일정/신청방법)

  31.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32. <교외> 2021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4)

  33. <교외> 2021년도 두산연강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11/20)

  34. 코로나-19 <발열시 초기대처 요령>

  35. 2020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가사/질병)의 휴학연한 미산입(~11/16, 12/1)

  36. <입대휴학> 2020-2학기 입대휴학 신청안내(일정/신청방법)

  37. <대출> 코로나19 실직‧폐업자 지원을 위한 일반상환학자금 특별상환유예대출 시행 안내(~12/31)

  38.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39. <교외> 2020년도 강화군 다자녀 보육가정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11/30)

  40. 코로나-19 예방수칙(모든국민/자가격리대상자)

  41.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42. 코로나 19 학생 대응지침(수정 2020.05.25.)

  43. 11월 3주차 병원식당&기숙사식당 식단표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