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4661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타설계획.bmp 1. 타설 일정 : 24년 07월 05일 금요일
2. 타설 물량 : 약 430m3
3. 타설 위치 : 지상4층 바닥
4. 타설 시간 : 08:30~17:00
※ 기상 및 현장 여건에 따라 타설 일정 및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음
※ 타설 시 원의1학사 앞 주차장에 펌프카1대, 장례식장 앞 펌프카 1대 세팅 예정
레미콘 진출입 및 세팅 위치는 배치계획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본 -타설계획.jpg

 


  1. *2025년 제29차 해외의료 선교단원 모집 안내(~11/14)

  2. 원의학사 비데 및 정수기 교체

  3. 불법개설의료기관 예방교육 자료 제공

  4. 2026학년도 1학기 원주의과대학 재입학 전형 요강 안내(~10/24)

  5. [교외] 2025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11/21)

  6. 2025-2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훈련 안내

  7. [의대협회] 의과대학생 정신건강 실태조사

  8. 2025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9. 안전보도 이용

  10. Judy 학사 정전 안내

  11. 원의학사 방역실시

  12. 전공의(여) Judy 학사 샤워실 이용

  13. [KAMC] 2025년 의대협회 학술대회 개최 및 초록 공모 안내

  14. 2025-2학기 기숙사 2차 배정 기숙사비 납입 종료일 안내

  15. 2025-2학기 원의학사 2차 배정결과 안내(추가)

  16. 2025-2학기 원의학사 2차 배정결과 안내

  17. 2025-2학기 임상실습 관련 면역력 및 감염상태 확인 점검표 제출 안내(의학3,4학년)

  18.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재수정)

  19. 2025학년도 의학과 3, 4학년 교육과정 설명회 및 복학 상담프로그램 운영 안내

  20. 2025-2학기 원의학사 1차 배정 포기자 안내

  21.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자율경비 선택 및 등록안내

  22. 2025학년도 2학기 입대휴학 안내

  23. 2025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 안내

  24. 2025-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긴급곤란)특별승인 안내(성적기준 미달자)

  25. 2025-2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26. 2025-2학기[계절제 수업 기간 포함] 기숙사 운영 안내

  27. 2025-2학기 원의학사 1차 배정결과 안내

  28. 2025-2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안내

  29. 변전실 누수 감지기 및 경보시스템 설치공사로 인한 외부인(공사 인력) 출입 안내

  30. 2025-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8/8)

  31. 2025학년도 동아리 등록 안내

  32.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33.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34.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35.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36.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37.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38.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39.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40.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41.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42.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43.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44.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45. 교내 흡연구역 변경

  46.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47.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48.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49.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50. 2024-1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2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51.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별관 타설계획

  52. 별관 부대토목 포장 관련_대학 통행로_아스콘(기층) 포장 공사

  53. Anderson, Judy 학사 신발장 이동 및 폐기

  54.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55. Judy 학사 신발장 배치 공간 안내

  56.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57. Judy 학사 신발장 이동 및 개인 신발 회수

  58. Anderson 학사 신발장 폐기 및 개인 신발 회수

  59.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60.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2024.06.05)

  61.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별관 타설계획

  62. 2024-1학기 원의학사 소방 시설 점검

  63.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64. 새병원 외 1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 및 크레인 운용 계획으로 인한 학생 기숙사 인근 부분통제 안내

  65.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6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6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68. [교외] 2024년 일주학술문화재단 32기 국내학사 장학생 선발안내(~3/29)

  69.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준비물 및 기숙사비 납입 기간 안내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