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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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1. 가입대상자

가. 각 대학,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재학생 중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납부하지 않은 학생(신입생, 편입생, 초과학기생 포함)

나. 선택납부 불가능한 일부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재학생

다. 각 대학, 대학원 미등록 휴학생

라. 각 대학, 대학원 등록금 전액 반환 휴학생(신촌 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 제외)

마. 각 대학, 대학원 교환, 방문, GIP, SAP 학생(Only Outgoing)

 

2. 가입기간: 2018. 9. 3 ~ 9. 28 (기간 외 가입 절대 불가)

※ 기간 내 가입하시면 2018. 9. 1일 이후 의료비부터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공제회비: 22,500원 (현금만 가능, 카드결제 불가, 대리납부 가능, 환불불가)

 

4. 방문납부: 학생증(또는 학번 숙지)과 공제회비 지참 → 건강공제회 사무실 방문(캠퍼스 구분 없음)

 

※ 신촌·국제: 신촌캠퍼스 학생회관 206호 / 원주: 매지캠퍼스 학생회관 212-1호

 

5. 계좌납부: 캠퍼스별 건강공제회 계좌로 공제회비 입금 → 학생증 이메일 전송 → 확인전화(必)

 

※ 신촌·국제: 우리은행 1005-002-403516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

e-mail: yshealth@yonsei.ac.kr / T. 02)2123-3350, 3352

 

※ 원주: 우리은행 1005-602-407603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

e-mail: jomisook@nate.com / T. 033)760-5430

 

※ 입금자명은 학번으로 기재한다.(동명이인 구분을 위해, 앞자리 ‘20’은 제외해도 무방)

 

※ 학생증 대체 서류: 재학 또는 휴학증명서, 등록금납부확인서

 

※ 학생증 전송이 되지 않으면 본인 확인불가로 가입처리가 안됩니다. (확인전화 꼭 필요)

 

6.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이 선택납부 했던 건강공제회비는 전액 환불되기 때문에 추가(임의)가입을 하셔야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 납부했던 학생 중 등록금일부반환휴학생이거나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중 신촌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생의 경우 선택납부 했던 건강공제회비는 환불되지 않으므로 추가(임의)가입 필요 없이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1.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2.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3.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4.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5.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6.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7.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8.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9.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10.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11.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12.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3.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14.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15. 교내 흡연구역 변경

  16.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17.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18.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19.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0. 새기숙사 증축공사 전기설비 사용전 검사에 따른 정전 및 냉난방 공급 중지 안내

  21. 새기숙사 증축공사 단수 안내

  22. 새기숙사 증축공사 전기설비 사용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23.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24.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25. 2018년 학생기숙사 비상대피훈련 실시 알림

  26. 2019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안내

  27. 기숙사 CCTV 장비 교체공사 안내

  28. 2018-2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29.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30. 2018-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재공지)

  31. 2018-2학기 기숙사비 납입 안내

  32.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33. 원의1학사 화장실 및 배관공사에 따른 단수 안내

  34. 원의1,2학사 화장실 개,보수 및 배관공사에 따른 일정 안내

  35. 2018-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남학생 2차(추가) 신청 추가안내

  36. 2018-2학기 기숙사생 선발명단, 방추첨, 기타 일정 안내

  37.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38. 2018학년도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39. 2018학년도 2학기 원의학사 입사 및 퇴사 신청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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