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75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자세한 사항은 앨트웰민초장학재단 홈페이지(www.mincho.or.kr)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자격
  1. 2016년 현재 4년제 대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자
  2. 총 15학점 이상 이수하고, 평점 A(4.0/4.5, 3.7/4.3만점) 이상인 자 (계절학기 학점 제외)
  3. 향후 공직, 언론, 연구 및 기타 전문직 진출 희망자
  4. 이상 위 3개항 모두에 해당하는 자에 한함

 

▶ 장학금 혜택 : 등록금 전액 + 면학보조금(매월 35만원)
  - 2017년 1학기부터 (총6개 학기 지급)

 

▶ 선발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면접 일정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구비서류
  1. 장학생 지원서 (재단 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A4용지 3매 이내)
  3. 대학교 성적증명서 원본 (성적통지표 불가)
  4.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원본
     ※수능 미응시 수시합격자의 경우 수시합격 증명 서류 제출

  5.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6. 부모님이 근로소득자인 경우 2015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그 외의 경우
      2015년도 소득금액증명원 (부·모 각1부)
      ※ 부모님 중 소득이 없는 분의 경우 “소득세 신고사실 없음을 증명하는 사실증명원”을 세무서
           또는 홈택스를 통해 발급받아 제출
  7. 2015년도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서 (부·모 각1부)
  8.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증명서 (해당자만)

 

▶ 지원서 교부 : 본 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www.mincho.or.kr)
 

▶ 접수기간 : 2016년 9월 1일(화)~30일(수)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마감일 우체국 소인분 유효)
   ※ 방문접수 안함

 

▶ 접수처 : 앨트웰민초장학재단 사무국
   (0614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2 9층(역삼동, 앨트웰빌딩)
   ※ 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상기 외 서류(표지, 목차 등) 불필요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재단 사무국(02-508-2168)으로 문의 바랍니다.
        - 평일 10~17시 (점심시간 12~13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장학 <공지> 2020학년도 원주의과대학 장학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19.11.22 34376
1816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강령 안내 file 학생파트 2018.06.15 32701
1815 일반 <필독> 원주의과대학 학부모님께 드리는 안내문(수정) file 학생파트 2020.02.27 31521
1814 일반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학생 대응지침(수정) file 학생파트 2020.03.25 29236
1813 장학 <교외> 2021년도 에몬스 장학생 선발 안내(~12/4) file 학생파트 2020.11.13 27543
1812 학사 <일반휴학> 2020-2학기 의예·의학과 휴학승인시점 및 등록금 반환율 변경안 file 학생파트 2020.10.07 27391
1811 학사 <일반휴학> 2020-2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일정/신청방법) file 학생파트 2020.07.20 27313
1810 기숙사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학생파트 2020.09.25 27306
1809 장학 <교외> 2021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4) file 학생파트 2020.11.02 27252
1808 장학 <교외> 2021년도 두산연강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11/20) file 학생파트 2020.11.02 27138
1807 일반 코로나-19 <발열시 초기대처 요령> file 학생파트 2020.05.25 27088
1806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가사/질병)의 휴학연한 미산입(~11/16, 12/1) 학생파트 2020.07.20 27069
1805 학사 <입대휴학> 2020-2학기 입대휴학 신청안내(일정/신청방법) file 학생파트 2020.07.20 27042
1804 장학 <대출> 코로나19 실직‧폐업자 지원을 위한 일반상환학자금 특별상환유예대출 시행 안내(~12/31) 학생파트 2020.05.12 26947
1803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02 장학 <교외> 2020년도 강화군 다자녀 보육가정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11/30) file 학생파트 2020.11.10 26920
1801 일반 코로나-19 예방수칙(모든국민/자가격리대상자) file 학생파트 2020.05.25 26547
1800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9 일반 코로나 19 학생 대응지침(수정 2020.05.25.) file 학생파트 2020.06.23 26114
1798 일반 11월 3주차 병원식당&기숙사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0.11.16 2079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