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80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출기한 연장]

 

유한재단에서 2022학년도 신규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유한재단 장학금에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의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저학년 우선으로 추천)

 

1. 제출 기한 : 12월 6일 월요일 17시까지

 

2. 제출 장소 : 사무팀 학생파트 장학담당자

 

3. 장학생 선발 대상자

 1) 국비 또는 타 장학금(부모의 직장에서 지급하는 자녀 학자금 포함)을 받고 있지 않거나, 학비 면제자가 아닌 학생

 2)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비보조가 필요한 학생으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모범적인 학생

 

4. 장학금액: 등록금 전액(등록금,수업료등과 학생회비, 졸업비등을 포함한 학교에 납부하는 총 금액)

 

5. 장학기간: 2022학년도 1년간(단, 지급중지 사유가 없는 한 정규 학기내 졸업시까지 가능)

 

6. 제출서류

 1) 장학생 신상카드 (서식 제2호)

 2) 자기 소개서 (서식 제3호)

 3) 부모가 직장인인 경우 「임직원 자녀 장학금 지급사실 확인서」 (서식 제6호)

 4) 주민등록등본(부모와 따로 되어있는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 별도 첨부)

 5)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 3년간 소득금액증명서 (단, 근로소득자의 경우 원천징수영수증 사본)

    단, 소득이 없을 경우에는 종합소득과 근로소득이 없다는 사실증명서

 6)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 3년간 재산세납부증명서

 7) 부모(보호자) 모두의 최근년도 의료보험료납부증명서

 8) 모범 학생의 경우 「모범학생 사실확인서」 (서식 제10호)

 

* 각 서식의 학년 표시는 신학년으로 표시 함

* 각 서식의 해당란은 빠짐없이 상세하게 기록 함

* 2022년 1월중 유한재단에서 면접을 실시예정이며 면접 불응시에는 자동 탈락됨

* 선발 후 각자 계획을 세워 봉사활동을 한 후 상.하반기별로 재단에 실적 보고, 만일 실적이 없을경우 차기 장학생 선발에 영향이 있음

 

 

※ 문의: 033)741-0217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124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연구비 지원신청 안내(1/24~2/18) file 학생파트 2022.01.20 179
공지 장학 <교외> 연세동문장학회 선발공고[1/17(월)~2/7(월)] file 학생파트 2022.01.14 384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54
공지 장학 <교내>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1/21) file 학생파트 2021.12.28 586
공지 학사 2022-1학기 등록금(학부) 분할납부 신청 안내(12/29 ~ 2/13) file 학생파트 2021.12.22 287
공지 기숙사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2.20 1354
1432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40
1431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70
1430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29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54
1428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27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26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5
1425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94
142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8
142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6
142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2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42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419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418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6
1417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7
1416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9
1415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2
1414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52
1413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2 Next
/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