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사업명 : 2022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  본 사업은 아름다운재단( www.beautifulfund.org )의 뉴키즈유아인기금, 신성이엔지한길기금, 김현중장학기금, 아름다운바오밥나무2호기금,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 유로자전거나라기금, 머피컨텐츠반올림기금, 햇빛담요기금, 신세계건설, 정동투자자문 주식회사, DC 배우 김정현 마이너 갤러리 with IFans 지원으로 진행됩니다.

1) 아동복지시설 및 가정위탁 보호종료 또는 연장 대학생 총 40명
   – 신규 00명, 연속 00명
   – 선발인원 중 이공계열 전공자 00명 포함 
  ※ 신입생 지원 불가
  ※ 방송통신대 및 사이버대학 신청 불가
  ※ 2022년 상반기 복학 예정인 휴학생 신청 가능 
  ※ 잔여학기가 2학기 이상 남은 경우에만 신청 가능

2. 지원내용 

1) 연간 총 420만원 (교육비 300만원, 학업생활보조비 120만원)
  ※ 교육비는 학비, 자기계발비로 사용 가능
  ※ 기본 1년 지원, 심사를 거쳐 최대 1년 연장 가능
  ※ 휴학 시 지원 중단
2) ‘제주 한달살이’ 지원  ※ 별도 선발 진행
3) 맞춤형 자기계발 프로그램(상담, 요리, 직무)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OT, MT, 작은변화프로젝트, 홈커밍데이)

3. 접수방식 및 제출서류 

1) 지원대상자 접수기간 : 2021년 10월 14일(목) ~ 2021년 11월 11일(목) 18:00까지
2) 지원대상자 제출서류

구분  접수방식  제출서류   
필수 이메일

① 지원신청서  ☞ 하단 첨부파일 
[양식1] 신규지원신청서(자기소개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양식2] 연장지원신청서(연장결과보고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 신규신청인 경우 신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제출
  ※ 연속신청인 경우 연장 지원신청서 (연장결과보고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제출 

② 지원신청서 요약표(엑셀파일) 1부 ☞ 하단 첨부파일 
[양식3] 지원신청서 요약표
   ※ 지원신청서 요약표 누락 시 접수불가 
③ 재학증명서
④ 수급자증명서(해당자)
⑤ 부채 현황 증빙자료(해당자)
  ※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My page에서 확인 가능
   그 외 부채 : 은행, 신용재단 등에서 증빙자료 확인 가능

선택 이메일 ⑥ 기타 활동 증명서(해당자) 

 ※ 지원사업 신청서 작성 시, 반드시 한글(HWP)로 작성 해주십시오.
 ※ 제출서류 반드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해주십시오.
 ※ 최종 선정 시 각 추천기관에 추천서(보호종료확인서) 제출을 요청할 예정입니다(필수).

 ※ 제출서류 중 제공양식
[양식1] 신규지원신청서(자기소개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양식2] 연장지원신청서(연장결과보고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양식3] 지원신청서 요약표

3) 제출방법 : 이메일 신청 (리커버리센터 E-mail : recovery.leeyc@gmail.com)
 ※ 각 양식 파일과 이메일 제목은 아래를 참고하여 작성,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각 양식 파일명 작성 예시 : (지원자 성명) 지원신청서 / (지원자 성명) 요약표
 ※ e-mail 제목명 작성 예시 : (지원자 성명) 2022년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신청

4. 사업일정 

구분 일정 비고
서류심사 결과발표 2021년 12월 6일(월) 아름다운재단 및 리커버리센터 홈페이지 공지 / 개별연락
면접심사 2021년 12월 11일(토) ※ 장소 : 아름다운재단 
※ 상황에 따라 온라인 진행
최종 합격자 발표 2021년 12월 20일(월) 아름다운재단 및 리커버리센터 홈페이지 공지 / 개별연락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2021년 1월 중 ※ 필수 참석
※ 장학금 사용 및 증빙에 대한 온라인 안내
오리엔테이션 2022년 1월 29일(토)  ※ 필수 참석

 

5. 심사기준

① 서류심사 기준
 – 경제상황, 지원필요성, 충실도(계획의 구체성 등)
② 면접심사 기준
 – 목표 명확성, 실현 가능성, 지원효과성, 종합평가

 

6. 지원신청시 유의사항 

① 학적변동 시 지원 취소
 – 지원기간 내 자퇴, 휴학 등 학적변동이 있을 경우 지원이 취소됩니다.
②  아름다운재단은 모든 지원사업을 신의에 기반해 실시하고 있으며 다음의 경우, 배분규정에 따라 지원을 철회합니다.
 – 신청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였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금을 교부받았을 경우
 – 사업보고 및 평가를 통해 지원사업 목적 외 다른 용도로 지원금을 사용 또는 부적절하게 집행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③ 선정 이후 활동(OT, MT, 작은변화프로젝트활동, 홈커밍데이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7. 문의

– 푸른고래 리커버리센터 (www.the-recoverycenter.org)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담당자 : 이용찬 실장 02-6494-2030|recovery.leeyc@gmail.com
– 아름다운재단(www.beautifulfund.org)
  변화확산팀 박정옥 간사 02-6930-4557|eunnal@beautifulfund.org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16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학생파트 2021.11.23 137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74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1.19 153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280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78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43
공지 장학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11/15~11/26] file 학생파트 2021.10.14 318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1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7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0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6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39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
공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