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장학 |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 (대상: 의학과) 신청 안내(~5/31)
|
학생파트 | 2022.05.01 | 241 |
공지 | 장학 |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대상: 간호학과) 신청 안내(~5/31)
|
학생파트 | 2022.05.01 | 165 |
공지 | 일반 |
병원 내 출입구 개방 안내(5/2~)
|
학생파트 | 2022.05.01 | 90 |
공지 | 일반 |
진리관 후면 외부 출입문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2.04.08 | 227 |
공지 | 기숙사 |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
학생파트 | 2022.03.17 | 370 |
공지 | 기숙사 |
2022-1학기 기숙사비 안내
|
학생파트 | 2022.02.24 | 1384 |
공지 | 기숙사 |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
학생파트 | 2022.02.07 | 1145 |
공지 | 학사 |
(등록)2022-1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
학생파트 | 2022.01.28 | 1940 |
공지 | 학사 |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2.01.21 | 539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83 |
1469 | 일반 |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
학생파트 | 2020.10.22 | 26743 |
1468 | |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
학생파트1 | 2015.09.17 | 1377 |
1467 | 일반 |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
치위생학과 | 2019.11.22 | 1337 |
1466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83 |
1465 | 일반 |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6.07.18 | 1330 |
1464 | |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5.08.06 | 2020 |
1463 | 일반 |
학생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20.01.31 | 1788 |
1462 | 일반 |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
학생파트 | 2020.11.26 | 428 |
1461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
사무팀학생파트 | 2020.01.15 | 2146 |
1460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
사무팀학생파트 | 2018.07.23 | 1351 |
1459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6 | 996 |
1458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2.18 | 1221 |
1457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4.01 | 974 |
1456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7 | 939 |
1455 | 기숙사 |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12.30 | 2451 |
1454 | 일반 |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18.07.10 | 1067 |
1453 | 일반 |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
학생파트 | 2020.06.17 | 26222 |
1452 | 기숙사 |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0.02 | 922 |
1451 | |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
학생파트 | 2016.03.15 | 1961 |
1450 | 학사 |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
학생파트 | 2020.03.20 | 5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