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1년 푸른등대 삼성기부장학금 신청안내


□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2021.05.18.(화) ~ 2021.05.31.(월)  *서류접수 가능시간: 09:00 ~ 17:00 (12:00 ~ 13:00 제외)
  - 신청방법: 첨부파일의 증빙서류를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35호)로 제출 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자체선발 기준에 의해 추천 장학생 선발->장학금 담당자 시스템에 학생 정보 업로드-> 재단 홈페이지에 신청자 본인이 신청서 작성 및 제출

 

□ 지원 내용

 ㅇ 지원대상: 대한민국 국적의 국내 4년제 및 전문 대학교 재학생(신입생 포함)* ’21년 1학기 기준 잔여학기가 2개 학기 이상인 자

    * 전공대학, 대학원대학, 방송통신대학, 원격대학, 사이버대학, 기능대학 제외

 ㅇ 신청자격: 학자금지원 3구간 이하인 사회적 배려계층 가정의 대학생

    (장애인 가정, 새터민(탈북주민) 가정, 가정외보호 시설 출신자, 학생가장 본인, 조손가정 자녀,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가정의 본인 또는 자녀,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라 한부모가족 증명서 발급 가능한 자, 다문화가정, 주거비 지원 필요자, 기타 사회적배려계층)

 

   ※ 상세 자격 [붙임1. 장학생 자격 및 제출서류] 참조

   ※ 자격별 별도 배정 인원 없음, 대학별 배정인원 내에서 자체기준에 따라 일부 신청 자격만 선발 가능

   ※ 신청 자격 관련 증빙서류 대학 보관 필수(기타 사회적배려계층의 경우 지원구간 3구간 이하 대상자 중 대학 추천에 따라 선발하되, 해당 사유와

      증빙서류 필수 구비)

 ㅇ 지원내용: 학기당 150만 원 지원(생활비 무상보조, 정액지원)

 ㅇ 지원기간: 2개 학기(’21년 1학기부터 ’21년 2학기까지 지원)


□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서류제출일 기분 1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만 유효
  - 휴학, 자퇴, 편입, 재입학 등 학적이 변경된 경우 장학생 탈락 및 해당학기 장학금 환수
  - 장학금 신청내용 및 증빙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장학생 탈락 및 전학기 장학금 환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21년도 푸른등대 삼성기부장학금 업무처리 기준에 따름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22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학생파트 2021.11.23 142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80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1.19 156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282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80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43
공지 장학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11/15~11/26] file 학생파트 2021.10.14 321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1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7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0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6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39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
공고
Close